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095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0
이 글은 1년 전 (2025/2/25)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 기화펜.. 100개는 너무 많은데 | 인스티즈문구점에 파는건 너무 빨리 날아가고...

대표 사진
익인1
엄청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개잖아 하려다가 리필 100개보고 놀랐다 너무 많긴 하네 너무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이소 천원이야
20갠가 그럴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이소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이거 샀는데 확실히 다이소랑 문구점에 파는거에 비해 덜 날라가는 느낌.. 더 잘 나오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최근에 샀어! 기존에 쓰던거 진짜 한 3분 안에 없어져서 ㅋㅋ ㅜㅜ 내가 답 뭐썼지 하면서 어리둥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2 오랜만에 꺼냈는데 멀쩡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다행이다 ㅜㅜ 문구점, 다이소리필심 시간 지나니까 안 나와서 새로 산거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문구점이랑 다이소거 쓰다가 열불나서ㅋㅋㅋㅋ찾아봤던건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기전에 다 기화될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이소에 팔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이소꺼 개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화펜 금방 써 아니면 당근에서 공구 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화펜 어디꺼 써 다들??
로세니기화펜 쓰는데 뭔 2 3분 만에 다 날라가;
괜찮은 기화펜 아는 익 추천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백개 사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 쓰기도 전에 굳고 날라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와 기화펜이라는건 어쩔때 쓰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회독이나 첫문풀할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게 쉽게 말해서 시간지나면 지워짐 그래서 몇회독해야 할 때 쓰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 쓰기전에 굳어서 버릴듯한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지금 저거 아직도 쓰고잇음 반년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다른 곳 100개 사고 방치했다가 거의 다 안 나옴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근데 100개 ㄹㅇ 광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이거쓰는데 이거도 엄청 빨리 날아가ㅠ
이거 문제가 저 케이스가 약해서 케이스가 부서짐ㅠㅠ
부서진 케이스 테이프로 붙여서 쓰는 중이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이소 젤펜이랑 호환돼서 파나 당근 케이스 끼우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난 다른 볼펜중에 크기 맞는거 리필심 빼고 끼워놨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거 난 제트스트림에 넣어뎌 들어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화펜 추천해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20개도 잉크 날아가서 못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당근 같은 곳에 20개씩 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드 저거 쓰는데 은근 빨리 닳아서 금방쓰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100개 샀는데 1년지나도 아직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당근 나눌사람 찾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기아팬으로 보고 들어왔는데....들어온김에
저 펜 좋아? 댓글보니 많이 쓰나보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앜ㅋㅋㅋ 나도 저 펜에 관심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기화펜 부작용 찾아보고 사 생각보다 겪는사람 많더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필요한 때가 잇어 아니면 굳이
보통 공무원 공부처럼 기출문제 수번
회독해서 푸는 경우에 많이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기화펜 부작용 있어서 당근에 팔아버렸어. 짧게 썼는데 바로 인후통 생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평생 써~~ 럭키비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00개 금방 써~ 3일에 하나정도 썼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 저런게 있어?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저거 제작년에샀는데 아직도 쌓여있어 입구가 굳긴하는데 가스불켜서 펜촉 지져주면 잘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100개 산 거 30개도 못 쓰고 다 남아서 방치하다가 그냥 쓰레기됨. 그 이후엔 쓸 일이 없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
1:44 l 조회 1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1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
1:44 l 조회 2
헐 내발왜이럼
1:43 l 조회 13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2
1:42 l 조회 11
쌍수 9일차인데
1:42 l 조회 7
대기업 취업한 사람들아 궁금한 점 있음
1:42 l 조회 9
스토리 보는 거 참는 거 너무 힘들다4
1:41 l 조회 25
익들 부모님을 살해한 사람이3
1:41 l 조회 15
내 이상에 비해 하는일이 너무 하찮아서 현타옴
1:41 l 조회 11
능력 없는 사람은 원래 상대방한테 잘지내고있는지 궁금해도 말도 걸면 안되는거야?7
1:40 l 조회 29
동탄 사는사람 있어?3
1:40 l 조회 15
진심 isfp 싫다..7
1:39 l 조회 64
하 왜 가챠 돌렸을까2
1:39 l 조회 17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1:39 l 조회 9
전주 진짜 미친듯3
1:38 l 조회 61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4
1:38 l 조회 29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7
1:37 l 조회 85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3
1:37 l 조회 16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