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06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6
이 글은 1년 전 (2025/2/26) 게시물이에요
총 87 냈음 여기서 재시험보면 5.5만원 더 내야해... 왜 다들 안 따는지 알 것 같음 ㅠ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그래도 평생 쓰는거니까 .. ㅎ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래서 등록하러갔다가 충격먹고 돌아나와서 혼자땀..가좍이 도와주긴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기능 주행 둘 다 재시험 쳐서 거의 100 나옴ㅜㅜㅜ따흐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한방에 따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싼 거 아냐? 나 19년에 그정도 줫던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래서 돈 더 안내려고 이악물고 한번에 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그래서 나 기능 도로쥬행 떨어진 것까지 거의 10들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깐 너무 비싸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법으로 가격 좀 제한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한방에 따서 시험비까지 85 언저리,, 개비쌈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싸다 나 딸땐 47인가에 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게언제야?? 나 14년도에 딸때도 저정도 들었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진짜?? 혹시 기능까지 따고 갔나?? 주행은 그정도햄ㅅ던서같은데 내가 다닌데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쿠ㅜㅜ내가 비싸게주고땄나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지방이였어 한 4년전? 3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머나..내가 비싸게땄나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3년전에 82주고따긴햇는데 진짜 비싸다 ㅠㅠ 한방에 붙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나 4년전에 50이였던거같은데 진짜 비싸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어떻게 ??? 유튜브 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험비 포함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이악물고 한번에 다 통과했다....재시험비까지 내달라하기엔 너무 비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난 학원 39 주고 했는데 시험은 따로였지만.,,,,말도안되게 비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작년에 몇번떨어지고해서 재시험+재수강해서 약 100만원넘어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년 전에 시험비 포함 70 얼마 주고 다녔던 거 같은데 나날이 오르는구나ㅠ 딸 수 있으면 빨리 따는 게 최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딸수있을때 최대한 빨리 따야함 일년에 7-10만원 오르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 28인데 고3때 딸걸 그랬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난진짜 늦게 딴편인데
엄마가 내주긴 했는데 떨어지면 진짜 생돈 나가는 거라 살떨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작년에 땃는데 왜 그리 비싸?? 난 주행도 하루 더 해서 4일 연습하고 1/1/1로 따서 75정도 나왔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15년도에 땄는데 도로주행 3번봐서 80대정도 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서 서울사는 내친구는 학원등록안하고 그 운전연습 시뮬레이터? 그걸로 연습하고 면허땄는데.. 훨씬 쌌다고함…난 지방살아서 그런거 없어서 걍 하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로 딸 엄두가 안나던데 친구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재수하면 얼마야.. 진짜 비싸다 ... 그냥 그 게임처럼 연습하는 학원 가면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혼자할 자신 없어서 걍 70만원대로 땀... 2년전인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중반에 잘생긴 강남 성형외과의사면..
11:57 l 조회 1
교정 중에 철사 빠지면 내 잘못이야?
11:57 l 조회 1
엄마가 우리 키우느라 힘들었다는건 들어줘야되는거지?
11:57 l 조회 1
올 추석에 태교여행으로 국내 어디갈까 !!!!!
11:57 l 조회 2
위고비 맞으면 살만 예쁘게 빠질거라고 생각하는 꽃밭이 있네
11:57 l 조회 3
새벽에 부재중 전화 온 사람한테 뭐라고 문자하지
11:56 l 조회 8
하닉 2주 추매 드감2
11:56 l 조회 12
취업 관련해서도 인티 말 너무 맹신하지 않는 게 좋음
11:56 l 조회 9
반도체 끝났네ㅋㅋㅋ 재매이햄 어쩌노2
11:56 l 조회 23
2년이나 그이상 연애해본 익들아 들어와줘2
11:55 l 조회 11
미용실에 연예인 사진 들고와도됨...1
11:55 l 조회 9
여기에 왜케 ㅇㅂ 같은 애들 많아진거임?5
11:55 l 조회 22
오늘 서울 왜 시원해?
11:55 l 조회 6
아니 뭔 이런 🐕꿈을 꾸냐….;
11:55 l 조회 8
티파니허리운동 효과 갑이다 진쯔
11:55 l 조회 7
하닉 280은 오겠지.?^^2
11:55 l 조회 18
솔직히 며느리 명절때 친정에 더 간다고 욕 안하는 시엄마 못봄2
11:55 l 조회 8
오래 걷고 오래 서있어도 편한 신발 추천 해주라..
11:55 l 조회 4
썰어두고 5일된 수박 먹어도 될까??2
11:55 l 조회 7
넥슨 지금 크아 버리고 카트 살리는 거임??? 1
11: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