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돌이 큰 경우에는 소변나오는 관? 그 요관이 너무 아프지 않나??
경험해본 적이 없어서 갑자기 너무 궁금하더라고ㅠㅠ
그래서 물어봐..
아팠던 익인 있어? 소변으로 돌 같은 게 나오는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2/27) 게시물이에요 |
|
그럼 돌이 큰 경우에는 소변나오는 관? 그 요관이 너무 아프지 않나?? 경험해본 적이 없어서 갑자기 너무 궁금하더라고ㅠㅠ 그래서 물어봐.. 아팠던 익인 있어? 소변으로 돌 같은 게 나오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