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에 사는데 갑자기 인터넷이 안됨 > 집주인한테 말했더니 인테넷 관리하는 사람이 따로 있다 이쪽으로 연락해라 >인터넷 괌릿인한테 문자함(아래 사진) > 어제 오후 1시 39분 이후로 지금까지 아무 연락없음
곧 연락드리겠습니다도 내가 전화했는데 그쪽에서 거절눌렀거든ㅠㅜ 진짜 여기 무슨 외국인가
![[잡담] 익들 핼프미 원룸 인터넷 안될 때 어케했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28/11/dcdd2a7ece6a0a217ca7b70819073a8e.jpg)
데이터도 다 써서 무제한 쓰고 노트북 패드(렉 엄청 걸림) 다 못 쓰는중ㅠㅜㅜ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