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가정교육 잘 받은게 느껴짐... 공부 잘하고 이런거 아니고 예의 바르고 어른들이 좋아하더라
그리고 비싼거 안써도 특유의 여유로움이 느껴져... 어떤 형태로든 해외경험은 90%이상 있는듯하고 그걸 단지 스펙이 아닌 그냥 좋은 경험으로 인식하고 있음
| 이 글은 1년 전 (2025/3/01) 게시물이에요 |
|
진심 가정교육 잘 받은게 느껴짐... 공부 잘하고 이런거 아니고 예의 바르고 어른들이 좋아하더라 그리고 비싼거 안써도 특유의 여유로움이 느껴져... 어떤 형태로든 해외경험은 90%이상 있는듯하고 그걸 단지 스펙이 아닌 그냥 좋은 경험으로 인식하고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