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45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6
이 글은 1년 전 (2025/3/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미국가려면 한참 멀었긴 한데.. 좀 부담되더라도 최대한 혼자 살고싶거든 작은 스튜디오라도
예전에 인턴때는 한인부부네 방 렌트해서 살았는데 장점도 있었지만 점점 눈치보이고 불편해서 ㅠㅠ
다들 하우스메이트랑 동거해?? 이럴 때 파트너 있으면 좋겠지만 아직 입국도 안한 상태라 ㅠㅠ ㅋㅋㅋ
대표 사진
행1
나는 여기서 만난 한국인 친구랑 하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둘이서 살아? 행은 직장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행1
둘이 살고 둘 다 학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그렇구나 댓달아줘서 고마워
맘맞는 친구 있으면 정말 행운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행2
모르는 사람들이랑 같이 삼
이상해 다들.. 재력이 되면 무조건 스튜디오 구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나두... 스트레스+요리해먹으면 덜아깝다고 생각중인데 왜이렇게들 비싼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행3
돈만 있음 혼자 살구싶지.. 돈이 없으니 하우스메이트 구해서 사는 거지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그냥 생팡 모르는 한국인이랑 살구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학생이야 직장인이야?? 하메는 어디서 구했어? ㅠㅠ 나도 기왕 하메 구할거면 한국인이였음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행3
스튜디오 1400이면 혼자 살만하겠는데??? 우린 하우스 쉐어가 보통 그정도라 ㅠㅠ 나는 한인 사이트에서 구했어..! 워싱턴주에는 한인 사이트가 있는지 모르겠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나 한국에서 미국으로 비자 지원받고 가는거라 시급이 매우 낮아 ㅎㅎ... 최저아주쬐끔넘는수준 미래랑 영주권 생각하면 저축도 해야하고 해서 방쉐어 600-800불사는게 맞나 하고 고민하고있었어 댓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행4
혼자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부럽다... 직장인이야? 렌트료 대충이라도 물어볼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행4
직장인 회사는 뉴욕에있고 살기는 뉴저지에서 2200 월급의 반내면서 혼자 사는데… 학생때는 쉐어하우스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월급의 반이라니 ㅠㅜ 그래도 혼자사니까 훨씬 편하긴 하지!?
나도 집순이+요리좋아라 잠만 자는 싼 방은 못견딜 것 같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행4
나는 일주일에 2-3번이 재택이라 혼자사는게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4에게
아하 반이 재택이면 진짜 집세 안아깝겠다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행5
나도 고민하다가 스튜디오에 혼자살아. 근데 화장실 따로 쓸수 있으면 그나마 룸메랑 살기 ㄱㅊ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아 그치 나 예전에 하숙? 할 때 화장실방 비자마자 100불인가 더주고 옮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행6
나 학생인데 스튜디오에 혼자 살아 2년동안 한인 집주인 할머니랑 같이 살다가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결국 혼자 사는 곳 구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대충 얼마정도인지 물어봐도 돼?
나는 할머니까진아니고 할줌마..? 랑 살았는데 진짜 스트레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행6
나 한 1300!
1년 전
대표 사진
행7
지역이 어딘지도 중요하지 않을까....나는 집값 싼 남부지역이어서 혼자서 원룸 아파트 렌트해서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워싱턴주야 대도시는 아니라서 좀 저렴할 줄 알았는데 그렇게 저렴하진 않더라구 ㅠㅠ 스튜디오 1400불부터 시작... 남부는 얼마정도야? 나도 일자리만 있으면 집값 싼 곳 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행7
워싱턴주면 충분히 대도시같은데 안살아봐서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좀 시골이어가지고...아파트 950이야 근데 스튜디오 1400이면 그렇게 안비싼거 같아 ㅋㅋㅋㅋㅋ 우리 가족들은 캘리랑 뉴욕사는데 거기는 스튜디오도 3천불 넘는다고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시애틀 중심은 아니고 근처 위성도시..? 같은 위치야! 나도 집값+물가때문에 la랑 뉴욕뉴저지는 제외하고 구했거든 ㅠㅠ 남부 살기 어때 내내 더워?!
1년 전
대표 사진
행8
무조건 혼자 사는 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나두 그러고싶은데 쉐어살면서 저축하는게 맞는거같기도하고 (비자지원받아서 가는거라 급여가 낮아) 정신건강 생각하면 혼자사는게 최고인데 ㅠㅠ 혼자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행9
나 캐나다 살긴 하는데 나도 학생때부터 3-4년 정도 룸렌트, 하우스 메이트 구해서 이 집 저 집 전전하다가 이번에 결국 조금 무리해서 스튜디오 구해서 이사가... 내기준 1400이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심지어 미국인데! 스튜디오랑 쉐어랑 가격차이가 얼마 나는지는 모르겠지만, 행같은 경우면 혼자 사는데 돈 하나도 안 아까울 것 같음! 나도 비슷하게 집순이+요리 좋아 사람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그렇구나 ㅠㅠ 나는 한국, 유럽에서도 자취했는데 다 미국보다 월세 한참 낮은곳에서 사니까 1400이 엄청 비싸게 느껴졌어(급여도 낮고) 스튜디오 이사 축하해!! 집순이한텐 나만의공간 넘나 소중..
1년 전
대표 사진
행10
하우스에서 같이 살다가 혼자 살고 있는데 나는 외로움이 많아서 그런가 ㅜㅜ 친구랑 같이 살려고 알아보는 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2
4:33 l 조회 71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6
1:11 l 조회 133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4
06.25 15:22 l 조회 85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43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87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59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45
북미 미국익들2
06.24 10:05 l 조회 160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7
06.24 09:23 l 조회 125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6
06.24 01:14 l 조회 130
나는 일본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좋은게 아니라
06.24 00:46 l 조회 37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3
06.23 12:45 l 조회 69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73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79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4
06.23 07:11 l 조회 1643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8
06.23 04:43 l 조회 504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6.23 00:31 l 조회 177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4
06.23 00:25 l 조회 202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5
06.22 20:26 l 조회 148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06.22 16:59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