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미국가려면 한참 멀었긴 한데.. 좀 부담되더라도 최대한 혼자 살고싶거든 작은 스튜디오라도예전에 인턴때는 한인부부네 방 렌트해서 살았는데 장점도 있었지만 점점 눈치보이고 불편해서 ㅠㅠ
다들 하우스메이트랑 동거해?? 이럴 때 파트너 있으면 좋겠지만 아직 입국도 안한 상태라 ㅠㅠ 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3/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미국가려면 한참 멀었긴 한데.. 좀 부담되더라도 최대한 혼자 살고싶거든 작은 스튜디오라도예전에 인턴때는 한인부부네 방 렌트해서 살았는데 장점도 있었지만 점점 눈치보이고 불편해서 ㅠㅠ 다들 하우스메이트랑 동거해?? 이럴 때 파트너 있으면 좋겠지만 아직 입국도 안한 상태라 ㅠㅠ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