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51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3
이 글은 1년 전 (2025/3/02) 게시물이에요

[잡담] Skt익들아 요즘 데이터 잘 터져...? | 인스티즈이건 항상 4칸 잘 뜨는데 요새 데이터가 너무 안터져 유튭뮤직 재생해듀 로딩 오래 걸리고 카톡도 가끔 안보내질 정도로 안터져..

대표 사진
익인1
난 잘터짐ㅇㅇ
하철 특정구간빼곤... 거긴 걍 다 안터지더파 한강위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씨 난 모든 장소에서 다 이래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반디.... 폰 통신모듈 맛갔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베트남 2g 3g에서도 카톡은 보내지던데 카톡도 안보내지는거 보고 충격받음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잘터지는듯 휴대폰 끄고 다시켜봐 아니면 사람많거나 기기문제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 온오프 유심 뺐넣 다해봄,,,내 폰 문젠가 진짜 아 겨우 2년썼는디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요즘 잘 안 터지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혹시 익인이 폰 어떤거 써?ㅠㅠ폰문젠지 뭔지도 모르겠다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폰13미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데이터 다 썼나 싶었는데 3월 1일이였다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심지어 무제한인데!!!!!!!아 넘 스트레스받아ㅠㅠㅠㅠ지하철에서 폰 할 생각이 안듬,,,인스타 유튭 다 로딩중이라 뭘 보지도 못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나더 13미니 에스케이인데 잘 안 터져 왐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 13미니인ㄴ데 미친듯이 안터져 skt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은 쫌 ㄱㅊ아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며칠전에 kt망 알뜰에서 skt망 알뜰로 바꿨는데 kt망일때는 살짝 느리지만 꾸준히 잘됐는데 skt망되니까 빠를때는 겁나 빠른데 안될때는 겁나 느려... 일부러 집에서 데이터 써봤는데도 그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편차가 커ㅋㅋㅋㅋㅋ나 지금 댓글 잘 달리는거 보면 지금은 또 잘 돼,,,,근데 안될때 ㄹㅇ 끝까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머 난 잘 되는데 유심을 아예 바꿔보는 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럴까,,,,생각해보니까 지금 유심 거의 6-7년 쓰긴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작년에 하도 안터져서 skt에 저나해보거 그랫는데 별문제 없다는거ㅠㅠ 근데11월에 폰바꾸고 싹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진짜 기기문제일수도 있겠댜,,,,지금 이 댓글도 알림 이제 와서 이제 댓글 다는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기모야..?! 나 전에 아이폰14엿는데 16프로로바꾸고 저런문제 느낀적없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이폰13미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여즘 갑자기 카톡 잘 안보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잘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5g무제한인데 요새 겁나 느려.... 폰은 갤24+라 오래된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새벽에 한번씩 끊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터져 한번도 안터진다 느낀적 없었어
유심이나 기기 문제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나도 저래💦💦💦💦💦 심지어 우리집
외이파이도 skt인데 와이파이도 하루에 한번씩은 꼭 맛감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우리집 와이파이도 지금 skt묶여있는데 지금 아예 안되는 수준이라서 가족들 다 데이터 쓰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콘서트에서 나만 정말 느리더라 ㅎ sk인디 ,,유심한번 바꾸러가야하나 ㅠ 유심도 오래쓰먄 느리다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ㅋㅋㅋㅋㅋㅋㅋ지난주의 나의 모습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kt쓸때 더 안터졋어서 skt바꾸고는 잘되든디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skt인데 요새 자꾸 느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나도! 나는 상단에 5G인데도 로딩중일때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12미닌데 안터져 심지어 통화소리도 갑자기 이상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돌아가는 봉으로 하는 폴댄스는 쉬워??
13:56 l 조회 1
여혐생기는법:
13:56 l 조회 9
심심한데 뭐해야할지 모르겠어
13:55 l 조회 3
올리브영 오늘드림 교환 해본사람?
13:55 l 조회 5
봄에 유행하는 비빔밥 다 먹어봤는데
13:54 l 조회 16
내 버킷리스트 10가지 20대안에 가능할까 2
13:53 l 조회 10
인스타 스토리에 우리집 풍경 찍으면 안되나봐(제미나이)1
13:53 l 조회 16
내방문 잠그는게 뭐 별거라고 부모님은 불같이 화내지? 니 방문 누가 여나면서
13:53 l 조회 6
결혼식 갈 때 다들 꾸꾸꾸 하고 가?
13:52 l 조회 11
진짜 짜증나네 엄마는 아빠만 불쌍한가봐
13:52 l 조회 17
일부 회사원들 이중성 레전드임 ㅋㅋㅋ2
13:52 l 조회 17
유튜브에서 32강 경우의 수를 봤는데
13:52 l 조회 18
국장 끝나면 이제 돈 어디로 몰릴까2
13:52 l 조회 24
하이볼 막걸리 중에 더 잘 취하는거 뭐야1
13:52 l 조회 9
32강 진출 가능성 더 낮아졌네 ㅠ
13:52 l 조회 48
한성 저소음키보드 사무실에서 쓰기 좋아? 안 거슬려? 7만원대!!
13:51 l 조회 4
너도 꼭 급할때 연차 못쓰고 일하길 바란다 샛 갸
13:51 l 조회 10
외항사 잘아는익있어?3
13:51 l 조회 12
친한 언니 ㄹㅇ 남미새돼서 슬픔ㅠ4
13:51 l 조회 51
7kg 몸매변화 ㅋㅋㅋㅋ12
13:51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