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친구들 하나둘 졸업하고 취준하는 모습 보니까 내가 너무 한심하고 초라하다ㅠ
인서울 경영학과 재수해서 들어감 학점 3.9x
대외활동 3개 공모전 0개..
영어성적이나 자격증 없음
1년 휴학할 동안 천만원 모아서 한 달 유럽여행 갔다온 거랑 봉사 빼고 딱히 안 함
졸업 1년 남겨놓고 해놓은 게 없어서 실무경험 제안 받은 거라도 할려고 반년 휴학해놓음
다른 애들 졸업장 따고 대외활동 몇십개씩 하고 유학 다녀오는 애들도 많은데
난 왜 ⸌◦̈⃝⸍ʷʰʸˀ̣ˀ̣ˀ̣ 이러고 사나 싶네...ㅠ

인스티즈앱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