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35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5
이 글은 1년 전 (2025/3/11) 게시물이에요


요번에 여친이랑 ㄷㄱ 시작하면서 침대 사려니까 너무 비싸더라. 
좋은 거 사려면 100만 원 훌쩍 넘음 그래서 렌탈 알아보다가 이거 신청했는데 생각보다 좋음.
월 2만 원대라 부담도 없고, 주기적으로 관리해줘서 오히려좋음!
그리고 매트리스 쿠션감도 탄탄하고 적당히 편해서 만족함.
렌탈 고민하는 익들 있으면 한번 알아보는거 추천 나는 ㄹㅇ 만족중


[팁/자료] 침대 사려다 렌탈로 했는데 개꿀 | 인스티즈

[팁/자료] 침대 사려다 렌탈로 했는데 개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광고 같긴한데 침대도 렌탈이 있구나. 담에 참고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만족해서 하는 광고 맞음 ㅋㅋ. 아니 매트리스버릴때 되면 한번 생각해봐 괜찮아 이거 말고도 렌탈해주는업체 많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굳이 비싼거 아니어도 20 30만원대 괜찮은거 진짜 많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50만대 슈싱침대 스프링 나간거 혼자 쓰다가 같이살게되면서 렌탈로 바꿈.. 차로치면 장기렌트랑 뭐 대충 비슷한 느낌인거지 ㅋㅋ할부의노예 근데 진짜 프레임이랑 매트리스는 쓸만한거같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 쩔어1
22:08 l 조회 3
퇴사 고민이야..
22:08 l 조회 2
구냥 주식 자기 소신대로 매도해야지 ㅜ 남 따라 어디에팔까하다
22:08 l 조회 3
루미큐브 하는데 판 정리하는거 개킹받아
22:08 l 조회 4
나 쌍수 하나는 진짜 잘됨
22:08 l 조회 7
공유오피스에서 수능공부하는거 좀 그런가
22:08 l 조회 5
와 오늘 미주 무섭다
22:08 l 조회 7
아니왜이렇세 추워 나만추워???1
22:08 l 조회 5
다들 아침에 잔치국수 가능해?4
22:08 l 조회 11
쿠팡 오후조 확정 언제와..?
22:08 l 조회 4
신용점수 낮은편이야?? 3
22:08 l 조회 9
혹시 이런성격의 엠비티아이가 있어?3
22:07 l 조회 17
소규모 > 대기업 경력직 이직 면접보고 왔다
22:07 l 조회 6
신입 며칠차까지는 거의 일안해??2
22:07 l 조회 6
새덕후 영상에 달린 댓글 주작같지만 이런 애들 양성되는 거 무섭다
22:07 l 조회 7
배고플때 예민해지는거 어케 고쳐3
22:06 l 조회 11
닌텐도 리듬천국 해본사람
22:06 l 조회 11
1월 후쿠오카 50만원 뱅기값 긁는다 1
22:06 l 조회 15
남친 하루동안 연락없는데6
22:06 l 조회 15
스카에 있는데 옆에 남성 분 향수를 들이부으심2
22: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