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43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51
이 글은 1년 전 (2025/3/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내 개인돈 70만원으로 미국 주식을 사려고 하는데, 앞으로 이 돈은 사용할 일 없고 하락장일 때 한번 사두려고 하는거야. 테슬라,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중에 뭘 추천해? 어차피 1주씩 밖에 못 사서.. 그냥 이 중 아무거나 사보려다 글 올려봐 미국 개별주는 처음이라 ㅎㅎ

참고로 부모님이 주신 돈으로는 isa 계좌로 etf 사두었음. 잘 모르긴 하지만 아빠가 하라는대로 했어. 내 돈으로는 주식 공부할 겸 qqqm이랑 splg도 사뒀어! 
대표 사진
개미1
테슬라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지금은 아니야... 좀 기다렸다가 사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지금 다 마이너스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다 마이너스이긴 한데, 앞으로 10년 이상 뺄 생각이 없는 돈이면 지금 저점일 때 사는게 낫지않아..?? 더 떨어질 수도 있어서 그러는거야? 그래프 보니 엄청 떨어졌길래... 미국 개별주는 처음 사봐서 물어봐! 같겠지만.. 나름 검색은 해봤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떨어지는 칼날은 잡는게 아니랬어 조금 있다가 사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지금부터 반등할때까지 분할매수ㄱ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테슬라, 이유는 언급된 종목 중에서 제일 많이 빠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엔비디아다.. 그리고 하락장이니까 사는거지 상승장에서 왜사..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1주씩사보고 다음날 내리면 또 매수해서.평단 내려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다 쪼개서 소수점으로 사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지금 사긴 이르지않나 더 빠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1
2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테슬라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2
70이면 걍 네가 말한 것 중에 아무거나 룰렛 돌려서 사..
섹터도 다 겹치는 종목들인데다 어차피 한 두 주 밖에 못사는데 분할이니 시기니 어쩌고하는 수준의 댓글들 볼 필요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다들 댓글 너무 고마워!!!!!!!! 참고해서 살게😊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8
테슬라는 유럽쪽에서 불매가 크게 일수도 있으니 보류해. 이미 전기차 시장이 중국으로 넘어가고 있기도 하고. 엔디비아는 2025년부터 저가형 칩이 대세가 될거라는 전문가 의견이 많아서 지금 들어가면 위험해. 차라리 브로드컴을 유심히 봐.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5
지금 살거면 걍 소액으로 단타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6
그냥 isa 계좌로 etf 계속 사. 그리고 솔직히 70이면 눈감고 아무거나 사도 돼. 말한 종목 중에서 살 거면 엔비디아랑 애플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어렵다🥲🥲 주식이 쉽게 생각해서 되는게 아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7
속쓰 사 soxs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담주 월욜 하닉 하락세 갈 거 같은데 3
3:11 l 조회 38
장이조용하네
2:55 l 조회 11
왜 소수점매도는 없는거야1
2:38 l 조회 14
램은 상장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거래량이 많네
2:11 l 조회 9
스퀘어 탈출 기회 한번만 줬으면 좋겠다
2:09 l 조회 7
개미털기가 머야?3
1:24 l 조회 70
엔터쪽 주식도 다 빠졌구나
1:20 l 조회 20
팔란티어 잡주야?
1:12 l 조회 15
몇퍼 아래로 내려가면 물탐?2
0:54 l 조회 63
다들 쏙쓸 갖고 잇어?4
0:52 l 조회 62
나 너무 꽃밭인가2
0:50 l 조회 81
일단 변동성 오져서 예수금 다 파킹통장으로 옮겼다3
0:44 l 조회 94
낼 하닉 왜 떨어질 거라 예상하는겨3
0:41 l 조회 211
프리장에 들어갔다가 밥먹고왔더니 녹고있네2
0:37 l 조회 52
하닉 낼 어케될까19
0:30 l 조회 784
스페이스x 1주 있는데2
0:24 l 조회 57
미국주식 메타 걍 빼고 반도체 etf에 넣을까? 아 너무 흐르는데1
0:14 l 조회 41
토스증권 매도예약걸어놓으면 프리장때 안돼?2
0:11 l 조회 67
주식 그만하고싶어8
0:10 l 조회 141
걍 상황이 웃기다4
0:03 l 조회 19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