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74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7
이 글은 1년 전 (2025/3/1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도브 뷰티바로 세수하다가 약산성 폼클렌징들로 갈아탔는데 피부가 더 안좋아져서 

다시 도브로 돌아왔거든

근데 도브쓰면 피부가 좀 매끈하고 좋아지는 이유가 혹시 고체비누니까 고체성분이 모공을 막아서 그런거 아니겠지..?

자체 프라이머 그런거일 것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도브뷰티바 성분 좋으니까 미세 플라스틱도 없고 나도 도브 뷰티바로 다 해결해 ㅋㅋㅋ 샴푸까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미세플라스틱이 없구나 그냥 성분이 좋아서 그런거면 다행이다 내 피부에 너무 잘맞아서 계속 쓰고 싶었거든ㅋㅋㅋㅋ나도 이걸로 바디샤워까지 해결하긴하는데 샴푸는 생각 못해봤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 근데 그거 클렌징폼 대신 써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클렌징폼 대용으로 쓰면 되는데 고체성분인게 좀 걸리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랭 어차피 녹여쓰니까 ㄱㅊ지 않을가??? 나두 써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그럼 비누 쓰면 몸에 있는 모공도 고체성분이 막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말을 어디서 들은 것 같아서..근데 이게 각잡고 연구해본 결과가 없으니까 그냥 추측뿐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두 써볼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ㅇ한번 써봐 나 수부지인데 진짜 잘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좋나 근데 냄새 너무 별로라 못쓰겟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민감피부용으로 나온 센서티브바는 아예 무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내가 산게 뷰티바였구나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거 쓰는데 무향이어도 뭔가 특유의 냄새 나긴 함 살짝 노인들한테 나는 냄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체비누도 어쨌든 원료는 지방으로부터 만들어질껄…? 막 모공이 막히고 그런건 아냐! 비누화과정을 거쳐서 잘 씻겨 내려가게 되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그런거면 다행이다!! 알려줘서 고마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약산성클렌징폼 써서 그런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약산성쓰면 딥클렌징 안더ㅐ서 피부에 더 안 좋은 경우 있다고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약산성이면 세정력 약해서 그럴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진짜 수부지 노답피부라 그런지 알칼리쓰면 또 너무 건조해서 뒤집어지더라고..ㅠㅠ근데 또 약산성이면 내 피부에는 너무 약한건가..도브가 약산성이라기에는 ph농도가 좀 높은 중성이라서 잘맞는것 같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피부에는 그정도 농도가 젤 잘맞나보다 나더 수부진데 한번 사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바디워시보단 나는 도브 많이 쓰는중 다이소에 도브 많이 사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도브 진짜 좋아 한동안 계속 정착할 것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방금 네이버에 쳐봤는데 박스가 초록색 보라색 파란색 있느데 뭐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향에 따라서 다른데 난 파란색 뷰티바나 초록색?민트색 센서티브바 번갈아가면서 써! 향료성분이 잘 안맞으면 눈시리거나 트러블 나는 사람도 있다고 해서 센서티브바 추천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이소에는 파란색 센서티브바인데 이거 써도 괜찮아??!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난 암거나 써ㅋㅋㅋ민트색이 미국산이고 파란색은 인도산이었나 캐나다산인데 미국산이 유일하게 징크옥사이드가 없어서 좀더 순하다고는 하는데 징크옥사이드가 썬크림 같은 것에도 필수로 들어가있는 성분이라 별 상관없대 진짜 예민한 트러블성피부 아니면 신경안써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사봐야지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이소에서 팔아? 비싼거 써도 모공때문에 스트레스라서 써볼라구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다이소에 하나에 1000원으로 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거의 6-7년째 도브 센서티브만 쓰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통 선크림만 바르거나 아무것도 안 바르는데 가끔 화장할 땐 혹시 몰라서 두세 번 더 세안해. 첫 번째 세안할 땐 거품 잘 안 나고 화장품 벗겨지는 것 같고 두세 번째엔 평소처럼 거품 잘 나는 게 클렌징 되는 듯? 암튼 일 년에 피부 트러블 한번 날까 말 까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알아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성이야? 지성한테 약산성폼클 안 좋다고 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ㄹㅇ피부개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난 도브바디워시 몇년째쓰고있어
가성비좋고 댜용량이라 좋음 향도 은은해서 좋드라
은근 도브 좋은고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부지한텐 어떠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ㄹㅇ 비누러 씻으면 담날에도 코모공이 줄어든게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수부진데 약산성 쓰다가 약알칼리로 갈아타고 피부 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몇년전부터 하도 약산성 거려서 그게 좋은 건줄 알았는데 지성한테 ㄴㄴ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기들 도브로 씻겨 제일 좋음 의사들도 피부장벽 얘기할 때 그냥 도브 쓰라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분 많거나 숱없는 사람들도 도브로 머리 감는거 추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내려갔을때 사야하나...
18:30 l 조회 2
나이들어서 육아하면 개고단한가봐
18:30 l 조회 6
익인들의 꿈의 집 계단...ins
18:29 l 조회 4
콩물만 만원 넘게 사옴1
18:29 l 조회 15
삼닉 물린 애들 얼마 물렸어..?
18:29 l 조회 8
너네도 배란일 때 (ㅎㅇㅈㅇ)3
18:29 l 조회 16
주식 왜 떨어진거임?1
18:28 l 조회 17
⬇️바보
18:28 l 조회 9
프랜차이즈 카페 무경력 잘 안뽑나?3
18:28 l 조회 14
난 왜 존잘 앞에서면 쫄까3
18:27 l 조회 28
나 진짜 인성 쓰레기 된 듯 1
18:27 l 조회 11
만화/애니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2
18:27 l 조회 18
직장에 눈치없는 직원 어떻게 해야됨?3
18:27 l 조회 21
원룸 사는 익들 해지고 창문 열어놔???13
18:27 l 조회 16
전산회계 분개 진짜 개어렵다 하나도이해가안돼...9
18:26 l 조회 12
근데 나만 알바 굳이 힘든거 할 필요없다고 생각해?5
18:26 l 조회 33
무신사 잘 아는 익들 있을까 ㅠㅠ 4
18:26 l 조회 18
요새 인스타 돋보기 왜이래
18:25 l 조회 41
너네는 행복할때 살쪄 살빠져??7
18:25 l 조회 26
남자가 대학 도서관에서 번호 따인 적 있으면 2
18:2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