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295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64
이 글은 1년 전 (2025/3/17) 게시물이에요

공격? 안됨

수비? 안됨

수루? 안됨

여태 보고도 아직 고민할게 남았나봄 에~~라이ㅋㅋ

대표 사진
고동1
진짜 누구 빽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경 우리랑 딴거 봤나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아 웃기네 고민할게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3
진짜 랄지ㅋㅋㅋㅋㅋㅋ 최상민이 주루? 수비? 어이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4
주루 수비 ㅇ하고 있네 둘 다 꺼져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5
아 열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고민거리라는게 어이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7
수비..??주루….??ㅎ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8
?… 뭘 고민해 미쳣냐 누가봐도 주누지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9
이야 준우랑 똥을 두고 고민하네 미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0
이야 누가봐도 공격 수비 외야에서 준우인데... 뭔 소리야 이게 진짜 올해까지 감독이라고 이런 놈을 봐야한다는게 충격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1
아니 뭔 몽몽소리얔ㅋㅋㅋㅋㅋㅋㅋ 똥이 준우 보다 수비 주루가 더 좋다고? 염병 똥을 아주 싸다 못 해 똥꼬가 다 터지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2
주루 ㅋㅋ 는 할많하않이고 수비는 중견 수비 시키는 거 때문에 그러나 싶은데 걍 중견 백업 오태곤 하재훈 에레디아 돌려쓰면 되잖아 우익 준우가 맡아주면 오태곤 하재훈 중견 볼 여유 생기는데... 주루도 둘이 오백배 나은데요
타브 때 지들도 걔 못미더워서 중견 현승이 썼으면서 웃겨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3
진심 왜 저러는 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자연스럽게 이래되는건가
1:15 l 조회 81
근데 진짜 난 최정..없으면 야구진짜안볼거같아2
1:07 l 조회 217
. 2
0:44 l 조회 550
그러니까 지금 광정 중에 광정이 없는거잖아
0:17 l 조회 33
벌써부터 광정없는 랜더스 생각하니 눈물난다
06.23 23:50 l 조회 31
형우 이렇게 박아두는게 뭘 위한건지 모르겠음....
06.23 23:47 l 조회 55
근데 진짜 정준재는 왜 꾸역꾸역 안빼줌?2
06.23 23:36 l 조회 155
선수들 관리를 왜 안 해주는 거 같은 느낌이지
06.23 23:22 l 조회 31
아니 ㅋㅋㅋㅋ가을야구땜에 시즌권 했는데1
06.23 22:47 l 조회 706
나 내일 일 쉬는데 원정 가 말아... 3
06.23 22:45 l 조회 133
현우 응원가 고종욱 응원가더라!! 3
06.23 22:39 l 조회 352 l 추천 1
정이 몸 꽤... 많이 안 좋은가.... 12
06.23 22:34 l 조회 3011
아 근데 최정 상태 인터뷰 너무 속상하다4
06.23 22:11 l 조회 925
왕복 4시간 정도 걸려서 갔는데 본 경기가 이거라니....3
06.23 22:02 l 조회 322
낼 신인민준이 인거보면 낼 건우 말소 시키고
06.23 21:58 l 조회 45
이번주 건우 4일턴 안시키겠지 진짜 제발 좀7
06.23 21:53 l 조회 680
직관... 고동
06.23 21:50 l 조회 35
요즘 패배 패턴3
06.23 21:38 l 조회 712
. 1
06.23 21:38 l 조회 110
올 시즌이 진짜 백업들 키울 수 있는 시즌 아닌가
06.23 21:3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