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20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진짜 생리할때보다 생리하기 며칠전부터 뭔가 별것도 아닌거에 짜증나고 더 예민하게 반응하고 밤마다 눈물도 조금 흘리는데 ㅋㅋ.... 나 솔직히 유난인가...? 
아니면 진짜 이러는 게 정상이고 많이들 이래? 나 진짜 궁금하다 ㅠ 하 
대표 사진
익인1
정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선 나 그래 그냥 맨날 하던 일인데도 갑다기 울컥울컥 화가 치밀어 오르고 씩씩거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그렇다 정상이야 정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들한테 괜히 화풀이만 안하면 됨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ㄹㅇ별것도 아닌데 남친이나 부모님한테 예민하게 반응할 때 있는데 내자신이 너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리전증후군은 원래 생리시작하면 감쪽같이 멀쩡해지는 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래 그럴땐 액상과당을 먹어 평소엔 안먹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으면 기분이 좀 나아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평소엔 살찔까봐 안먹는거 생리전에 화날땐 그냥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나도 그래.. 잘 안 싸우는 타입인데 꼭 순간 주체없이 화가 나서 누구랑 싸우면 며칠안에 터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래...갑자기 예민하고 짜증이 확 남 평소엔 전혀 안그런데ㅠㅠ 나도 놀람 그래서 이걸루 생리 곧 시작하는거 알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뭐가 땡기더라 근데 확실히 예민해지는 건 맞아 부정적인 생각만 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그거때문에 정신과약도 먹어
안먹으면 통제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그냥 인성 파탄됨 진짜로..
걍 계속 사람들보면 화가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때 제대로 조절 못하면 진짜 사회생활 불가능할정돜ㅌ
속이 걍 다 나한테 불만있나? 싶을정도로 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갑자기 다 짜증나면 바로 다음날 생리하더라.... 집에서 누가 한마디만 해도 다 짜증나는데 돌아보면 내가 왜그랬나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치는 바람에도 화가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느낌 정확히 10일 전부터.
칼슘이랑 마그네슘 먹으면 억제 가능한 수준까지 눌러지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꿀팁 고마워 칼슘이랑 마그네슘 먹어야되는구나ㅠ 진짜 이 짜증이 내 스스로도 너무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갑자기 와악화나고 와랄라서운하고 감정이 휘몰아치고 친구한테 전화해서 징징 광광 울면 딱 그때임
조절 미리 인지하는거 아님 잘 안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럼 걍 속으로 인성 파탄남 티 안내려고 노력하지만 속으론 진짜 미친 사람처럼 짜증내고 있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ㅌㅋㅋㅋㅋㅋ 나두 그래 맨날 울고 나중에 왜울었지 그냥 pms 때문이다~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래 그때만 남친 개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한테 티내..? 예민해지는거.. 아니 티낸다기보다 나도 모르게 예민하게 반응하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리얼루 죽고싶음 생리전 3일정도만 그래 감정이 통제가 안됨 약도 없어 이건.. 영양제는 잘 안통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서 그럴때마다 그냥 생리 지나면 괜찮아진다 반복하면서 견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난 아니구나.. 많이들 그러는구나,, 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남들도 비슷해 정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밤에 눈물나면 하루이틀 뒤에 터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맨날 똑같이 사는데 유난히 인생이 한심하고... 슬푸고.... 내가 막 답없다는 생각들면서 눈물날때가 있음 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모르게 눈물나고 다 짜증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그래... 진짜 엄마한테 화 엄청 내...
저번엔 나도 모르게 소리지르고 난리쳐서 내가봐도 예민하다고 느끼는데 제어가 안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안그래서 예민해진다는 사람들 신기함... 대신 단게 좀 당기긴 하는데 그거 외엔 딱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ㅋㅋ뭐사려고 네이버쇼핑보는데
8:45 l 조회 1
곱슬머리 익들은 단발머리 안해?
8:45 l 조회 1
우리 엄마 말실수 강하게 한거 맞음?
8:42 l 조회 8
어제 회식했는데 카페픽업 주스 돌리는거 오바?1
8:42 l 조회 9
방금 돈벌레 때려잡음1
8:42 l 조회 5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
8:42 l 조회 10
교회다녀서 장례식에 절안하는거 민폐인가?5
8:41 l 조회 17
intp들 원래 음침하게 뼈 있는 말 하고 그래? 7
8:41 l 조회 15
장례식에 이 치마 어떤지 봐줘 6
8:38 l 조회 115
여익들 남자 거절할때 좋게 거절하셈26
8:36 l 조회 110 l 추천 1
형부 vs 여동생. 누구 잘못이 큼?7
8:36 l 조회 39
유치원교사도 임용보면 공무원인거 모른사람 많구낭3
8:36 l 조회 49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10
8:35 l 조회 26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8:35 l 조회 37
8:34 l 조회 9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6
8:33 l 조회 27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9
8:32 l 조회 117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41
서른인데 주식계좌에 8000잇음 미친겨?8
8:31 l 조회 434
아니 거실에서 냉장고 열었다 닫으면 내 방까지 냄새가 나4
8:3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