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수방사 출신인데 옛날에는 꿀벌이다 군대아니다 이미지였는데 DP 서울의봄 때문에 수방사이미지 엄청 좋아진거 많이 느꼈는데이번 비상계엄때문에 이미지 완전 나락간게 느껴져서 좀 서글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