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사원인데 올해 서른됐거든?
근데 팀원들, 부장님 다같이 있는 자리에서(지가 제일 어림)
아 제가 올해로 서른이라 이제 꺾여서~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아프다고 '역시 30대는 다르네요..' 이러는데
왤케 꼴뵈기싫냐 ,,,,,
다들 할말 없어서 그냥 어이없어하고 넘어가는데,,, 또 그러면 퇴치법있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
|
남자 사원인데 올해 서른됐거든? 근데 팀원들, 부장님 다같이 있는 자리에서(지가 제일 어림) 아 제가 올해로 서른이라 이제 꺾여서~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아프다고 '역시 30대는 다르네요..' 이러는데 왤케 꼴뵈기싫냐 ,,,,, 다들 할말 없어서 그냥 어이없어하고 넘어가는데,,, 또 그러면 퇴치법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