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46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6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그러다 우리 부모님 세대에는 둘 정도 낳는게 보편화되고
우리 세대는 한 명 낳게나 안 낳게 되는게
그냥 시대의 흐름에 당연한 거 아니야~?
한 명 낳아 키우기도 버거운 세상이 되었으니
안 낳는 사람이 그리 많지
부모 세대에 비해 여자가 육아나 직장에서 더 나아진 점도 별로 업고
대표 사진
익인1
어제 오은영박사님 쇼츠 봤는데 옛날엔 자식 낳을수록 이득이었고(노동력,노후) 요즘은 아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한거임 그 흐름에도 불구하고 출산율 높이고 싶으면 마땅한 정책을 내놔야 하는건데 그건 싫어서 케겔운동법?; 이런 거만 내놓고 그런데 출산율은 높이고 싶다? 말도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은영 박사가 한 말이 맞는듯 요즘은 자식이 소비재라는말 공감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대의 흐름인데 흐름대로 가면 국가 유지 못하고 주변국 식민지가 되거나 적어도 경제적으로 종속될테니 흐름을 바꿔보자는게 정책임. 잘 되는지는 별개로 그런 기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근데 좋은 정책이 나온다기 보단 아직은 개인들한테 낳아야지~하는 분위기인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월급 쥐꼬리만큼 주고 일은 월천주는 회사만큼 시키려는 회사들을 때려잡을 생각을 해야지 직장인 개개인들한테 난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혼한 부부들은 대부분 아기 한둘은 낳아 여전히
근데 요즘은 능력있는 남녀아니면 결혼 자체를 안해/못해
혼인율 자체가 떨어져서 출산율도 떡락...
출산율 높이려면 혼인율 자체를 높이거나
결혼연령을 낮추는 제도가 도입돼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fj들은 애인이 이런말 하는거 싫어?
16:54 l 조회 2
주식으로 돈 벌기 쉽지 않네 ㅋㅋㅋㅋㅋㅋㅋ
16:54 l 조회 2
와플대학 뭐가 마싯서 ?
16:54 l 조회 7
진짜 연예인급으로 이쁘면
16:54 l 조회 7
직장 다닌지 1년이고 우울한데 햄스터키울까 기니피그 키울까
16:53 l 조회 6
객실승무원은 경쟁률 얼마나 돼!?
16:53 l 조회 4
당근 올려놨는데 질문폭탄...
16:53 l 조회 9
나 진짜 이러다가 형부 좋아하게 될 거 같은데 어떡하지 욕좀1
16:53 l 조회 18
의료기사 도수치료선생님한테 쿠키 주면 오바야?
16:53 l 조회 8
아니 트위터 야놀자 해시 왜케 웃김 ㅋㅋㅋㅋㅋ1
16:52 l 조회 7
앞머리 길러본 사람들 귀 뒤로 넘길 수 있을 때까지 얼마나 걸렸어?1
16:52 l 조회 4
차에 텀블러 두고왔다
16:52 l 조회 3
아 개인 면접인 줄 알았는데 4대1이네 ㅎ
16:52 l 조회 9
개짜친다고 난리난 삼전측 장문의 카톡 내용.jpg
16:52 l 조회 26
다들 지원서 쓸때 자율양식이라고 하면 어떻게 써?1
16:52 l 조회 5
같이 일하는 애가 너무 내 탓을 너무 많이하는데 어떻게 할까?
16:52 l 조회 9
엥 헤어지고 1-2년 뒤에 깨붙하는 커플들이 있어…?4
16:52 l 조회 14
키캡꾸미기?알아??? 이거 비싸게 산건지 알려주라..4
16:51 l 조회 19
infp 보통 카톡 답장 빨라?3
16:51 l 조회 12
생리전이라 피부 난장판인데 면접잡힘...4
16:5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