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학교에서 남자애들이랑 장난치다가 친구가 막 심하게 놀렸더니 “ㅇㅇ해라”라고 하던데처음 듣는 단어라 찾아봤더니 그게 돌아가신 전대통령 조롱하는 일베 같은 밈이더라고 자살이라는 뜻이고,,
하ㅜ근데 애들 다 듣게 말한 거여서 걍 뜻 모르고 어디서 들어서 얘기한건가...? 싶다가도 또 알면서 쓴거면 에바인 거 같아서
평소에는 그냥 외향적인 인싸?? 느낌이긴 해,, 지금까지 다른 쎄한 말 한 적은 없었어
익들은 어떻게 생각해?ㅜㅜ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