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58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2
이 글은 1년 전 (2025/3/23) 게시물이에요
이정도 먹었는데 배불러..

[잡담] 나만 햄버거 한세트 다 못먹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난잘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품 하나도 못먹는 수준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튀 거의 새거아니야..?ㅋㅋ 엄청 적게 먹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다 못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버거킹은 다 못먹는데 롯데리아는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랭 소식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콜라 안마시면 ㄱㅊ은데 다는 못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두세트도 완전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ㄷ 다 못 먹음 .. 버거 단품 하나도 다 먹을까말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소식좌들은 저거 남은 거 다 버리는 거야?? 아깝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무조건 세트+사이드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뼈말라일 때 딱 그랬음 배부른건 둘째치고 물려서 안들어가더라 지금은 감튀 몇 개 빼고 다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감자만 먹고 햄버거 킵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맛있ㄱ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두세트도 가능 거기에 햄버거도 두개는 더 가능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콜라는 못 먹고 햄버거+감튀까지는 다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감튀 안 좋아해서 다 못먹는데 치즈스틱이나 너겟으로 종목 변경하면 다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다 못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박 ㅠ 와퍼 세트도 먹고 모자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부럽다 나는 너무 먹어대서 살이 너무 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소식좌구만 난 다머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버거는 다 먹어도 감튀까진 빡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소식좌네. 나도 다 못 먹을 때 많은데.. 그래도 감튀를 다 먹고 햄버거 조금 남기거나 햄버거 다 먹고 감튀를 남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두 못 먹어 근데 유난히 버거를 못 먹음 다른 건 1인분은 먹는데 버거는 불고기버거 빼고는 안 남겨본 적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럽다 난 저거 다 먹고 맥모닝 하나 더 먹고싶다는 생각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데뤼버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과체중인데 한 세트 다 먹기 좀 힘들어 분명 과체중인데.. 밥은 잘 먹는데 햄버거+탄산+감튀는 배 터질 것 가틈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맨날 저정도만 먹는거면 단품으로 시키지 왜 세트로 시키는거야..돈낭비 음식낭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전의 나도 그랬는데 빅맥셋트 시키면 꼭 3분의1정돈 남기고 버거를 다먹으면 감튀를 남기고 라면도 하나는 다 못먹고 남기고 그랬던 나 어디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소식가다..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두 세트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못먹어 일단 배부른건 둘째치고 물려서..그래서 양이 적은데 왜 살이 찌는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 탔는데 기사님 인형 달아놓은 거 봐
11:50 l 조회 2
라면먹을때 이것만 있으면 진짜 다 됨
11:49 l 조회 16
영단어 몰라서 검색해본건 진짜 안까먹네 ㅋㅋㅋ
11:49 l 조회 4
친구랑 일본여행 갔다가 개싸우고 방 새로잡았는데 이게 화날일이야?
11:49 l 조회 8
최태성쌤은 뭘로 돈벌어…?5
11:48 l 조회 30
만화/애니 드림 🏐 라인댓망
11:48 l 조회 2
지사립 간호에서 조선대 간호학과로 편입1
11:48 l 조회 6
쿠팡프레시 내용물 안 꺼냈는데 회수해감...
11:48 l 조회 11
틈새라면 불닭보다 매워?3
11:48 l 조회 9
고등학교 1학년 11명은 서울 도봉구 초안산으로 여중생 2명을 유인해 억지로 술을 먹인 뒤 집단으로 성폭행3
11:48 l 조회 16
좋은 대학 다닐수록 대학활동 1
11:47 l 조회 11
커뮤에서 말하는 내주변엔 거의없어 >>> 일단 그 그룹이 비주류일 가능성이 큼1
11:47 l 조회 14
강아지 안키우거나 안키워본 익들은 왜 안키워?9
11:47 l 조회 20
오프숄더 처음 입으면 원래 이렇게 급 외설적으로 보여서 못 입겠는 건가
11:47 l 조회 5
하 이런 메뉴명 진짜개싫음 배민3
11:47 l 조회 22
해커스 공무원 인강 들은 사람? 1
11:47 l 조회 5
국어영어가 30살이 되어서야 발목을 잡는구나2
11:47 l 조회 9
요즘 치마입고 바지입는거 유행임?
11:47 l 조회 16
이력서 경력을 줄여도되나
11:47 l 조회 9
우리 엄마 내가 2월달에 전재산 하이닉스 넣을 때 난리치더니
11:4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