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 중간이 찢어져서 실크 랩핑 세트??를 사서 실크+네일글루+필러파우더 일케 해서 붙였는데 뭔가 가장자리도 들뜨고 처음해봐서 그런지 먼지도 들어가고해서 제거하거싶은데 어떻게 제거하니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