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통닭 닭찌 2개ㅎ 전에 옛날통닭 날개만 7개로 저렇게 비슷하게 먹고 계단까지 오르고 혈당 재보니까 착하더라고 그래서 과감하게 또 먹었다 평생 이런거 안 먹고는 못 살아..... 옛통 말고도 양념치킨도 가끔 먹고 그런다 그냥ㅎ 언젠가 옛날통닭 한마리 먹고 혈당 재볼거야
![[잡담] 당 관리 해야하지만 치킨 포기 못 해ㅎ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4/11/3d5c462a3b3ed5b35104e53d8e9235e6.jpg)
|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
|
옛날통닭 닭찌 2개ㅎ 전에 옛날통닭 날개만 7개로 저렇게 비슷하게 먹고 계단까지 오르고 혈당 재보니까 착하더라고 그래서 과감하게 또 먹었다 평생 이런거 안 먹고는 못 살아..... 옛통 말고도 양념치킨도 가끔 먹고 그런다 그냥ㅎ 언젠가 옛날통닭 한마리 먹고 혈당 재볼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