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69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4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어떤쪽은 질투나고 좀싫은데 어떤쪽은 마냥사랑스럽고 나도좋음 뭔차인지 잘모르겠음.. 더이쁘고 덜이쁘고 이런문젠 아닌데 왜이런지
대표 사진
익인1
후자는 약간 너랑 이미지 비슷한? 도달가능해보이는 예쁨이라 그렇고 전자는 너가 절대 될 수 없는 예쁨쪽이라 그럼 이미지가 완전 반대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미움이지 못가지니까.. 그래서 시기질투 옆에서 보면 추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반대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자는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것이고, 후자는 내가 가진쪽으로 같음 또는 상위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마쟈.. 티낸적은 없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슷한 느낌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질투나는쪽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나도 이거같다고 생각해 나랑 비슷한 듯한데 나보다 예쁘면 질투나는.. 내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후자가 더 러블리한거 아님? 성격이 좋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싫은사람하고 좋은 사람이 둘다예쁘거나 질투..
나는 안예뻐도 성격좋으면 예뻐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뭔지알아 나도 솔직히 그런거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사람 성격때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동족혐오 있어서 나랑 비슷한 느낌으로 예쁜거 싫어해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나랑 확 다른게 좋고 예뻐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나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근데 윗댓들이랑 나랑 반대라 신기하다! 본문에 공감된다는 건 아닌데 난 오히려 나도 재능이 있어서 더 발전시킬 수 있는 부분에서 겹치면 경쟁자로 의식돼서 신경 쓰이고 내가 재능이 없거나 관심이 없는 분야에서 뛰어난 사람은 순수히 동경하게 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오히려 나랑 비슷한 예쁨은 질투나고 아예 다른 느낌의 이쁨이거나 넘사벽이면 질투 안 날 것 같다고 생각했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이건 듯ㅋㅋㅋ 너무 예쁘면 질투도 안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성격때뭄아님??

나도 이쁜사람 좋아하는데
생각나는 한명은 성격 싸가지없고 자의식과잉 스타일 화법가진애가 있는데 그래러 그런지 이쁜게 재수없게 느껴짐ㅋㅋㅋ 어찌보면 질투랑 비슥한건데ㅋㅋㅋㅋ 다른 이쁜사람들은 걍 잘지내고 싶고 좋으면 좋았지 싫지않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성격차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윗댓 말 일리있는둣... 예를들어 추구미 청순이면 본인이랑 비슷한 스타일은 이쁜거 인정하기 싫은데, 걍 아예 보이쉬하거나 스트릿 스타일은 쉽게 이쁘다~ 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인조미 나는 양산형 예쁨은 내 눈엔 인위적인데 남들은 예쁘다해서 질투나고
모태자연미녀는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약간 성형미인들은 질투나 ㅋㅋㅋ 자연미인들은 와.. 하고보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나랑 동시에 비슷한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헝그렇넼ㅋㅋㅋ 사실 어디가서 말하먄 욕먹을까봐 혼자생각만함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난 반대로 자연미인들이 질투나던데… 별 노력없이 저렇게 예쁠수가 있구나 싶어서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나돜ㅋㅋㅋㅋㅋ근데 성형 한두개만한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인이는 성형어느정도한사람 질투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성격이나 상황적인 부분이 크지 않을까 예쁜사람이 나랑 친하고 호의적이고 착하면 보기좋은 예쁨이고 나한테 적대적인데 미운 성격.. 한마디로 성깔 보이면 맘에 안듦 그러면서 질투도 나고
아니면 볼때 눈이 편안해지고 잘웃는 미인이 있고 그냥 이목구비는 예쁜데 본인세상에서 혼자사는..? 스타일의 미인이 있잖아 그 차이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휴게소 소세지 오천원이나 하네
18:24 l 조회 2
남초에서 한국여자들이 국결에 질투한다는거 보면 개웃김1
18:23 l 조회 9
여장남자랑 연애할 수 있는 남자는 동성애자야?
18:23 l 조회 3
내가 살면서 실비 보상한도 5천만원 다쓸줄이야
18:23 l 조회 10
와. 나 주변 애 바람피다 걸림. 대박 그런디 양다리도 아닌거 같고 남자 더 많은 느낌임
18:23 l 조회 7
내가 병원에서 일할때 병원 인턴이 왔었는데 결국 건강때문에 그만 두더라
18:22 l 조회 11
서면에 놀거리 있어?? 2
18:22 l 조회 6
혼밥이 좋아? 부모님이랑 같이 먹는게 좋아? 5
18:22 l 조회 9
7시 알바면 다들 보통 몇시까지 가?6
18:22 l 조회 10
맥주 한캔 살찌겠지..... 1
18:22 l 조회 3
아빠만 진짜 오줌 냄새 너무너무 심한데 이유가 멀까6
18:21 l 조회 30
같은 무리 남은 친구한테 여행 같이 가자고 물어봐야 할까 고민돼 1
18:21 l 조회 7
반려동물 우리집 고양이가 콩팥이 안 좋대1
18:20 l 조회 9
토스 포스 쓰는 익들 지금 됨??
18:20 l 조회 12
연봉협상햇는데 회사가 마니어려운가바.. 2
18:20 l 조회 23
b등급인데 b+로 올려달라고 어떻게 예의있게 말씀드리지ㅠㅠ5
18:20 l 조회 45
사장년 나한테 계속 전화하네
18:19 l 조회 38
메신저 뭐써???🔥2
18:19 l 조회 16
부산 날씨 외이례?3
18:18 l 조회 37
00년생들아 34살 만날수잇어 ? 7살연상12
18:1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