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6년사귄 애인이랑 헤어지고 일도 꾸준히 하다가 지금 1년가까이 안하고 있고 무기력해요ㅜㅜ뭔가 다 무너진거 같아서 다시 제가 일어날려면 어떤거 부터 해야할까요 나이는 20대 중반입니다..|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6년사귄 애인이랑 헤어지고 일도 꾸준히 하다가 지금 1년가까이 안하고 있고 무기력해요ㅜㅜ뭔가 다 무너진거 같아서 다시 제가 일어날려면 어떤거 부터 해야할까요 나이는 20대 중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