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전애인이랑 너무 잘 맞았는데 오래사겼고 전애인 딱 하나라자꾸 비교하게됨
뭔가 얘보다 전애인이 날 더 좋아한 것 같아
내 전애인은 걍 나 공주대하듯 자기 자식인것처럼 다 해주고
술자리 거의 안나가고 말 안해도 오히려 자기가 먼저 연락 잘 하고..
내 의견 우선해주고 그랬는데…
일단 지금 애인은 자기 의견피력 되게 잘함
예를들어 둘이 어딜 가서 내가 A하고 싶다하면
그냥 아 그거 하고 싶어? 한번 묻고
걍 본인 하고 싶은 B가 낫지않냐고 하자고 할때까지 언급을 계속 해
물론 또 그걸 해서 그 결과가 안 좋다는 건 아니지만…
그리고 친구 만나러 가거나 하는거
미리 얘기는 하는데 당일날에 연락 안주고
혼자 약속 갔다오고나서 엥 왜 말 안했어? 이러면
전에 말햇잖아~ 이럼..
술자리 한달에 한번? 거의 없는데 가면 연락 잘 안함
나랑 있을 땐 폰 잘 봤던 거 같은데ㅎㅎ
이외에는 딱히 뭐.. 잘해주고
특히 같이 있을때는 불만없이 너무 잘해줌
나보다 어린데 데이트비용도 본인이 다 내고
이정도는 다들 참고 이해해주면서 만나는 건가??
아니면 이부분에 대해서 얘기는 해볼 수 있는 건가

인스티즈앱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