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뭔가 마음이 오락가락해이 사람이랑 이것저것 안 맞는 게 생기고 해결이 안 되니까 헤어져야겠다고 생각했고, 나도 애정이 많이 식은 것 같았어 사실 뭔가 매번 싸우고 화해하고의 반복이니까 이번에도 그냥 싸운 것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헤어짐을 고했어
눈물도 안 나오고 엄청 무덤덤하게 받아들이다가도 괜히 말했나 싶은 마음도 드는데 원래 이래? 나중에 크게 후회하려나ㅠ
|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뭔가 마음이 오락가락해이 사람이랑 이것저것 안 맞는 게 생기고 해결이 안 되니까 헤어져야겠다고 생각했고, 나도 애정이 많이 식은 것 같았어 사실 뭔가 매번 싸우고 화해하고의 반복이니까 이번에도 그냥 싸운 것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헤어짐을 고했어 눈물도 안 나오고 엄청 무덤덤하게 받아들이다가도 괜히 말했나 싶은 마음도 드는데 원래 이래? 나중에 크게 후회하려나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