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6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5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뭔가 마음이 오락가락해
이 사람이랑 이것저것 안 맞는 게 생기고 해결이 안 되니까 헤어져야겠다고 생각했고, 나도 애정이 많이 식은 것 같았어 사실 뭔가 매번 싸우고 화해하고의 반복이니까 이번에도 그냥 싸운 것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헤어짐을 고했어
눈물도 안 나오고 엄청 무덤덤하게 받아들이다가도 괜히 말했나 싶은 마음도 드는데 원래 이래? 나중에 크게 후회하려나ㅠ
대표 사진
둥이1
그건 정말 시간 지나봐야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 난 말하자마자 후회했음 지금은 다시 잘 사귀고 있지만.. 상대방이 큰 실수하거나 권태기 씨게 온 거 아님 후회해.. 근데 헷갈리면 안 돼ㅜㅜ 시간 지나봐야 진짜 후회한 건지 이 사람보다 괜찮은 사람이 있을까.. 하면서 빈자리가 무섭고 오랜만이라 그런 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그랬어ㅋㅋㅋㅋ 근데 내가 찬 4번 중 1번만 후회했어 그 후회가 1년째 지속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혹시 그 후회한 사람 특징이 뭐였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를 제일 안사랑했어 걔 인생에 사랑이딱히 중요한 부분이 아니라 아쉬워하지 않더라구 연애를 즐기는 사람도 아니었고.. 감정소모 하느니 혼자가 편한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보통 차인 건 내 선택 권한 밖이지만 찬 건 본인 선택이니깐 그래서 후회하나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호감인지 애매한건 어떤거?
1:38 l 조회 6
사람이 없으니 정병들이 돋보이네
1:36 l 조회 6
좋을 때만 좋은 커플 1
1:30 l 조회 15
남익인데 너무 매력이 없는데 어쩌지4
1:30 l 조회 29
애인이랑 텔 어케 가야돼 처음에4
1:27 l 조회 61
연애 고파서 사진 맘에 안 들어도 홧김에 소개팅 받았는데1
1:26 l 조회 24
여름휴가 내내 친구랑 놀러가는거 이해 가능?
1:21 l 조회 10
애인 성향이 나랑 잘 안 맞아서 헤어지고 싶은데 날 잘챙기고 좋아해줘1
1:18 l 조회 18
서운한게 많은 사람이 더 좋아하는거야?13
1:16 l 조회 43
헤어졌다 너무 힘들다… 5
1:14 l 조회 29
이별 다시 만나고 싶은 맘은 없는데 대화는 해보고 싶은 것도 미련이야?3
1:09 l 조회 45
이십대는 구멍만 있으면 남자가 온다고3
1:06 l 조회 95
남자 키가 그렇게 중요해?10
1:04 l 조회 69
옛날엔 시도때도 없이 보고싶다고 했는데
1:00 l 조회 31
애인이 찐친들한테 내가 철이 있다고 칭찬했대 4
0:58 l 조회 34
너네 주변 이성 보면 순하게 생긴 사람이랑 사납게 생긴 사람 중1
0:54 l 조회 48
소개팅 상대랑 톡하는데 6
0:42 l 조회 49
아니 근데 연애 진짜 어떻게 하는거임10
0:34 l 조회 160
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28
0:32 l 조회 654
진짜로 단기연애가 후유증 더 쎈거 같아?6
0:29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