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7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5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아무리 코끼리만큼 퍼먹어도 배고픈게 익숙해지지가 않음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능력이다 진짜 아침에 요거트만 먹고 사는사람 어케 사냐
대표 사진
익인1
견과류를 좀 추가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놀라에 들었는데 더 추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좀 부족하지 않아? 아님 저기에 땅버를 한 스푼 넣든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땅버는 맛있어서 먹다가 살쪄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배고픈상태로 평생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00퍼 땅버는 하루에 35그램 미만은 괜찮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도 첨가물없는 백퍼땅버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양조절이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내가 돼지인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에게
하씨 내가 35그램 초과로 먹었구나..얼마나 퍼먹은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6개월동안이나? 안 질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 안질려!! 그래놀라만 성분좋은걸로 바꿔먹으면 평생 먹을수도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진짜 민감한 질문해서 미안한데 혹시 그 화장실은 잘 가..? 변비에 그릭요거트가 좋다고 해서 꾸준히 먹어볼까 하거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딱히 요거트가 뭐 화장실에 도움되고 이런건 없었음 저거 아침으로 먹는동안 16키로 뺐는데 오히려 다이어트중에는 먹는게 적으니까 4-5일에 한번씩 가고 요즘은 끝내고 유지기 들어가서 평범하게 싸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보통은 다 도움된다고 하도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놀라 어디꺼 먹는뎅? 그래놀라하우스 이런데꺼 먹어?
나두 요거트로는 배 차긴차도 금방 꺼지더라 회사가면 가는길에 소화 다 돼 ㅋㅋㅋㅋ도착하고 좀 있르면 다시 배고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저당그래놀라 여기저기 다 먹음ㅋㅋㅋㅋㅋ 요즘은 키토제니 그래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아마씨가루랑 치아씨앗 넣어서 먹음 그럼 좀 포만감 오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앗.. 이것저것 추가해서 먹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마씨는 오메가3 섭취하려고 먹는거고 치아씨앗은 식이섬유 풍부함 그래놀라보단 훨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거기서 삶은계란 추가로 먹엇어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트만 먹곤 넘 배고파ㅓ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놀라 빼고 차라리 견과류 한 팩 추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나다 ㅋㅋ 나 저기에 파프리카 같이 먹고 라테 한 잔 마셔 그럼 좀 괜찮더라 ㅋㅋ 근데 배 금방 고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가끔 2-3일 그렇게 먹는데 몸은 상쾌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침 안먹는 데 습관드니 안배고프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백수때 일년 넘게
그릭100g+키위한개+바나나반개+아몬드 이렇게 먹었는데
진짜 포만감 있고 화장실도 잘가고 좋았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바로 아침에 먹지말고 배꼬르륵 소리날때쯤 먹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 저녁에 운동하고 배고픈상태로 잠들어서 계속 약하게 굶주려있기는함ㅋㅋㅋㅋㅋㅋㅋㅋ 후.ㅠㅠ 그냥 배가 항상 고픈사람인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진짜?? 나 엄청 대식가에 하루세끼 꼬박 챙겨먹는데 아침으로 그릭요거트100g+바나나반개+그래놀라 또는 땅콩아몬드 한스푼+ 꿀 10g정도 이렇게 넣어 먹으면 배안고프던데..! 화장실도 잘가고! 든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삶은계란 하나랑 같이먹는건어때 ㅋㅋ 난 저녁으로 쓰니먹는거에다가 계란2개먹는데 딱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닭가슴살이나 고기를 추가할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아침에 모닝 응가는 잘 해?? 나 너무 힘들어서 아침 습관 바꾸려고 하거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화장실 잘 가지는 않구낭 근데 혹시 체중 몇에서 뺀 건지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6에서 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홀 대박👍 멋졍 식단 비중으로 뺀 거야?? 나 4키로만 더 빼고 싶은데 요즘 무릎이슈로 무산소보다 유산소 비중이 늘어서 그런지 안 빠져서 서터레스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산소로 뺐어 ㅋㅋㅋ 지방은 무산소가 아니라 유산소가 태워줌 무릎에 무리 안 갈 정도로 천천히 오래 달려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지금 인클라인으로 경사 16 속도 5.3으로 30분 정도 하는데 다시 달리기해봐야게따앙 곰마오 쓰니 넘 친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삶은 계란 2개 먹어봐 나도 아침에 그릭+계란 먹는데 든든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뭔가 그릭계란 조합 느끼하지않아? 나 그릭요거트에 개빠져서 차지키도 해보고 그릭요거트로 할수있는 모든걸 했었는데 계란이랑은 궁합 안맞는거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란을 먹고!! 그릭요거트 먹어 나는
입가심으로 딱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궁금한게 그릭요거트는 지방+단백질이잖아
근데 왜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는거야?? 탄수나 당이 제일 살찌는 요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으로 무난해서 권장량정도 먹는거야 ㅋㅋㅋ 보통은 화장실 잘가고 단백질 채울겸 많이들 먹음 아침메뉴로 당없는 그릭요거트는 아주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하 이해완!!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그래놀라 추천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토제니거 먹는데 비쌈.. 나도 이벤트할때만 사묵어 ㅋㅋㅋㅋㅋ 저당그래놀라 성분좋은거 비교해보고 사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계란 두유조합이짱임 배불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유를 안좋아해 🥹 편식없는 돼지인데 유일한 편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그렇담 계란 같은 씹어먹는 단백질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트밀추가는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잘하고 있어 장내 미생물균도 많아지겠다 그리고 배고픈건 좀 견뎌야해.. 꼬르륵 소리가 건강해지는 신호라 생각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도 요거트랑 블루베리 건강에 넘 좋자나!!! 난 아침에 바빠서 그릭요거트 만들어둔거 한숟갈 와구 입에 넣고 출근함 ㅠ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냉동 블루베리 세척해서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릭요거트 진짜 마싯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왕..!! 나도 아침에 먹어보려고 하는데 혹시 그릭요거트 매번 만들어먹어?? 메이커 살지 통으로 된 거 살 지 고민되는데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이 바짝 마르고 혀부은 느낌나고 삼키기 힘든 느낌나면 병원가야해?? 공황도지면 안되는데..
5:37 l 조회 3
강남언니랑 바비톡중에 뭐가 더 인기많음 ??
5:36 l 조회 2
취업해야하는데 너무 두려움
5:35 l 조회 4
내가 인복없었을때 극복했던거
5:34 l 조회 10
난 결혼이 더 허무해보여서.. 못혼인데 비혼임
5:34 l 조회 12
맹물 의무적으로 마시기 힘든 사람들 차로 마셔 2
5:32 l 조회 11
웹소도 독서 맞네
5:30 l 조회 12
뚜껑 어케엶9
5:27 l 조회 31
그냥 남자 여자 꼭꼭 나누는게 더 미새 같음
5:24 l 조회 22
편의점 샌드위치 보통 몇시에 들어와1
5:24 l 조회 8
모자랑 마스크 다 벗으란 규정이 있는거임??5
5:24 l 조회 58
대파 키워보는중인데 쉬운거 하나없구나5
5:20 l 조회 43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6
5:18 l 조회 126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6
5:18 l 조회 20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7
5:15 l 조회 56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3
5:14 l 조회 30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1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2
5:10 l 조회 22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2
5:08 l 조회 187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