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0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1년차이나는 후임한명있는데...복사기 삑삑거려도 꿈쩍도 안해, 업체에 문의전화넣는(이건 그렇게 잡일도아님...)것도 안해..팀장님이 좀 주어 없이 시간되능사람 이것좀 해줘요~라고 하시긴하는데 끝까지 못들은척함..ㅋㅋㅋ...

한번은 나 연차쓴날 팀장이 또 그런식으로 업무 뿌렸는데..아무도 안했더라..

저번엔 아니 이미 시킨 업무가 있는데 왜 또 시키냐고 자긴 여기 집중하느라 못들은척할꺼라고 그러더라..아니...그걸 너가 그중에 하나도 안하면 나혼자 다해야된다고..하...


+아니 그리고 후임들 다 나보다 나이많아서 굳이따지자면 엠지는 난데!!!!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리 싫어도 보통 신입때는 눈치보여서 이거저거 잡일 하려고 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나는 진짜 쓰레기통 전담이엿눈데 ㅋ 이런건 기본이엿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도 신입분이 휴지통비우는거랑 박스 정리하는거 안해서 그냥 내가 함 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랑 똑같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맨날 팀장님이 도와줄 사람 이러면 우사인볼트마냥 일어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지 뭐
나처럼 수습기간에 노예같이 한시간 일찍 출근해서 청소 다 해놓고 업무사전준비 다 해놨는데도 실수 한번 했다고 자르는 대표놈도 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신입은 아무 일도 안하는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페이스X는 진작에 쎄한거 눈치챘어야지 ㅋㅋㅋ
21:52 l 조회 1
너넨 RPG 게임 안좋아해? 난 어릴때 메이플 바람 이런거 하고 살아서
21:52 l 조회 3
아이스라떼가 너무 마시고싶은데
21:52 l 조회 7
토스 im1인데 ih까지 2주안에 올릴 수 있을까?
21:52 l 조회 4
쿠팡 알바할까 1
21:51 l 조회 12
놀랍게도 고등학생 나이에도 스스로 죽는 사람들 있더라… 1
21:51 l 조회 17
진짜 은행원 월급이 600이야???8
21:51 l 조회 15
생리 때 당떨어지는 느낌 다들 느껴?3
21:51 l 조회 9
일행 공무원들 개인정보 맘대로 보는거 감사나 처벌 안해? 개빡침1
21:50 l 조회 20
나 너무 호구같이 일하는거같아
21:50 l 조회 8
관리 안해도 혀에 백태 없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21:50 l 조회 5
옆가게 사장 와서 개싸가지 없게 주문하는데
21:50 l 조회 9
인스타에 피드에 보여지는 숫자 어떻게 없애???
21:50 l 조회 20
조정이혼 해본 사람 있어...???
21:50 l 조회 7
본인표출 와...익들아 이런 라면 나왔으면 좋겠다ㅜㅜ
21:50 l 조회 28
나 거북목에 자세 완전 무너졌는데
21:50 l 조회 16
아우울하다 머리위에서 사사사삭 소리 들려서 (혐1
21:50 l 조회 11
엄마 요즘 스팸전화 많이온다는데1
21:50 l 조회 5
나 진짜 볼품 없다
21:49 l 조회 9
마킹병 어떻게 고치지..3
21:4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