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이나는 후임한명있는데...복사기 삑삑거려도 꿈쩍도 안해, 업체에 문의전화넣는(이건 그렇게 잡일도아님...)것도 안해..팀장님이 좀 주어 없이 시간되능사람 이것좀 해줘요~라고 하시긴하는데 끝까지 못들은척함..ㅋㅋㅋ...
한번은 나 연차쓴날 팀장이 또 그런식으로 업무 뿌렸는데..아무도 안했더라..
저번엔 아니 이미 시킨 업무가 있는데 왜 또 시키냐고 자긴 여기 집중하느라 못들은척할꺼라고 그러더라..아니...그걸 너가 그중에 하나도 안하면 나혼자 다해야된다고..하...
+아니 그리고 후임들 다 나보다 나이많아서 굳이따지자면 엠지는 난데!!!!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