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합격이다 아니다 부터 문자로 알려주든지
대뜸 통화가능하냐는 문자만 띡오고 가능하다고해도
답장도 없고 연락도 없음
다른 합격자들한테도 그런식으로 해서 전달하느라 내꺼 못보고 있는거같은데 기다리는동안 합격인지 아닌지를 모르니까 너무 답답해
|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그냥 합격이다 아니다 부터 문자로 알려주든지 대뜸 통화가능하냐는 문자만 띡오고 가능하다고해도 답장도 없고 연락도 없음 다른 합격자들한테도 그런식으로 해서 전달하느라 내꺼 못보고 있는거같은데 기다리는동안 합격인지 아닌지를 모르니까 너무 답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