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1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그냥 합격이다 아니다 부터 문자로 알려주든지
대뜸 통화가능하냐는 문자만 띡오고 가능하다고해도
답장도 없고 연락도 없음
다른 합격자들한테도 그런식으로 해서 전달하느라 내꺼 못보고 있는거같은데 기다리는동안 합격인지 아닌지를 모르니까 너무 답답해 
대표 사진
익인1
합격이니까 통화하잔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불합이면 문자로 통보하고 합격이면 안내사항 기니깐 전화 지금 가능하냐고 물어보는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같긴한데 차라리 합격됐어도 합격되서 연락 드리려고하는데 언제 가능하냐 이렇게 보내주지... 지금 한 20분째 아무 연락 없는데 기다리는사람으로서는 너무 진 빠져... 그냥 영문모르고 기다려야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보통은 합격 되셨고 통화 가능하냐고 물어보긴 한데 일처리 좀 글킨 하다 ㅜ .. 일단 좀 더 기다려봐봐잉..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ㅜ 여부부터 알려줘야지... 기본이 안된거같은느낌 ㅜㅜ 좀 더 기다려볼겡 고마워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전에 내가 지원한 직무 말고 다른 직무로 가도 올 건지 물어볼 때 전화왔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야구는 왜이렇게 웃긴게 많냐
15:27 l 조회 1
돈, 주식, 밥, 정치, 야스 말고 다른데 관심 없는 사람이랑 사귀고 싶음?
15:27 l 조회 1
삼국지 다들 뭐로 봤어??
15:27 l 조회 1
주식 왜 지금 멈춘거얌?1
15:27 l 조회 4
주식 안해서 모르는데 반도체주 폭락 무조건 오는거임?
15:27 l 조회 2
나 관종인가 관심, 짝사랑 못 받으면 아쉬움2
15:26 l 조회 8
나 좀 괴식이지 ...?ㅋㅋ2
15:26 l 조회 9
정말 한달월급 하루만에 버니까.. 2
15:26 l 조회 35
테일즈런너 낚팜 열고 도망가는 사람 있냐
15:26 l 조회 8
퇴사 통보했더니 가스라이팅 오진다 1
15:25 l 조회 16
배우자로 삼전 반도체 vs 여의도 증권맨6
15:25 l 조회 22
버거운 버거 아는 사람?
15:25 l 조회 14
여자30살
15:25 l 조회 25
핫초코 파우더 엄청 많이 남았는데 이거 어떻게 처리하지4
15:25 l 조회 11
너흰 회사에서 인싸 포지션 좋아??4
15:24 l 조회 19
인생 망했다하는 사람있어?4
15:24 l 조회 27
부산 용궁사?? 가본 익들아! 롱원피스 가능?? 1
15:24 l 조회 18
우리 동네 젤 큰 사거리에 있는 왕가탕후루집 아직도 살아있음1
15:24 l 조회 13
요즘 청순한사람 별로 없디는거2
15:23 l 조회 45
예쁜애들 진짜 연애 쉼없이하네
15:2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