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레아보첼리랑 ㅇㅇ
개막곡에 심지어 한글도나와서 다른나라끼리도 매경기할때마다 dna노래 흘러나올때마다 국뽕차는데..
그래서 외국도 전보다 한국경기 관심도도 높아진상태였어서
축협이랑 명보가 이짓거리만안햇어도 더 위상 높아젹을텐데
최악의 경기만 보여줘서 다 말아먹네
심지어 오늘은 선수들도 몇명빼곤 안뜀 축협 탓할것도 없을정도로
|
안드레아보첼리랑 ㅇㅇ 개막곡에 심지어 한글도나와서 다른나라끼리도 매경기할때마다 dna노래 흘러나올때마다 국뽕차는데.. 그래서 외국도 전보다 한국경기 관심도도 높아진상태였어서 축협이랑 명보가 이짓거리만안햇어도 더 위상 높아젹을텐데 최악의 경기만 보여줘서 다 말아먹네 심지어 오늘은 선수들도 몇명빼곤 안뜀 축협 탓할것도 없을정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