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2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친구도 몇없고 연애도 못한지오래
취준이고.. 갈수록 친구들은 하나둘 멀어지고
진짜 고립된거같아서 답답해
대표 사진
익인1
20살때부터 내인생이 딱 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우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사정이 있어서 그런거라 원래 외로움 안타고 친구도 별로 중요시 안하는데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게 돼버리니까 너무 우울해서 죽고시ㅍ었음 근데 또 정신 괜찮을때는 아무렇지도 않아 오히려 평화로움 원래 성향이 그래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딱 본문처럼 고립되고 도태되는 느낌 들면서 답답하고 화나고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도태되는느낌 한 이틀전부터? 갑자기 느껴짐
내 정신상태가 이상해서 그런듯 요새 다 짜증만나고 갑자기 부모도 꼴보기싫고 이유없이 왜이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이거진짜 내 정신상태에 따라서 하루아침에 세상이 막 뒤바뀌고 그럼 정신이 아프면 걍 뭘해도 행복하지가 않아 짜증도 늘고 내가 힘들어 죽겠어서 누구한테 상냥할 여유도 없어 그렇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ㄹㅇ 나 운전하고다니는데 인성 더 파탄나고 평소엔 아무렇지 않던게 다 거슬리고 차안에서 혼자 욕하고 이래요새
진짜 뭐지.. 그냥 주변인들 모두가 다 짜증나고.. ㅠㅠㅠ
큰일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걍 미친듯이 소리지르고 싶고 그랬음.. 나는 어쨌든 원인잋있는데 해결되기 전까진 못나을듯 익ㄱ인이는 취준하면서 힘들어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이유를 모르겠어 .. 그냥 주변친구들이랑도 자주못만나고 가족도 다 독립적이고 취준중이라 어디 딱히 규칙적으로 갈곳도없고 걍 전형적인 취준우울루트+최근소개팅 망함 여파인거같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환경이랑 상황이 갑자기 우울하게 만드는 시기가 있지 ㅜ 그래도 마음 다잡고 합리화?아닌 합리화하면서 내가 할 수 있는거 찾아보면 조금씩 나아지는 때가 오더라..행복할 날이 올거라고 믿는것도 필요한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늘 외로웠고 친구도 더 많았음했고 연애도 늘 하고싶었는데 맘처럼 안되더라 ㅠ 타고난 성격때문인듯 ㅠㅠ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 다 쳐냇더니 이제 벌받는건가싶기도 하고 ㅎ.. 늘 나 안외로워 혼자도 괜찮다고 합리화했던건가봐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학생때는 친구 많았으면 좋겠고 그것때문에 우울하기도 하고 그랬는데 언젠가부터는 친구라는게 내 인생에서 그렇게 중요하지 않게 됐거든 그래서 만약 내가 그때로 돌아간다면 어쨌든 타인이라는게 내 의지로 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니까 마음고생 하지말고 진짜로 나를 소중하게 여겨주는 사람들한테 더 신경쓰고 무엇보다 나를 더 보살필거 같애 그땐 남눈치더 많이 봐서 오히려 마이웨이로 살면서 나라는 사람하고 더 친해질거야 그리고 친구라는거를 꼭 크게 생각안해도 되고 마음만 먹으면 누구와든 밥한끼 할 수 있잖아? 내가 그사람을 어떤 마음으로 대하냐 이게 중요한거 같아 미리서 그냥 스쳐지나가는 사람이라고 단정지으면 그거야말로 내가 나를 가두고 있는거더라 그리고 뭐 나도 나랑 안맞는 사람들하곤 안놀고 서서히 멀어지는것도 다 자연스럽다고 생각해 지금은 혼자여도 괜찮다고 합리화했지만 언젠간 정말로 혼자여도 괜찮을때가 올거야 그리고 그럴때 정말 소중한 사람을 만날수도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크램블 에그 잘 하는 익 있어??
2:56 l 조회 1
담배 피우는 사람있냥
2:55 l 조회 5
다들 고집 쎄?3
2:54 l 조회 13
ㄹㅈㄷ폭식 썰 풀고가봐 각자 (제발)7
2:54 l 조회 18
하 엄마아빠 언제 죽지5
2:53 l 조회 14
피임약 처음 먹어보는데2
2:50 l 조회 35
근데 연애사 묻지를 않아서 말 안했는데 이런것도 문제야?2
2:50 l 조회 36
32살인데6
2:49 l 조회 29
헬스장에 모자 마스크 쓰고 운동 하는 사람 많아??2
2:49 l 조회 22
24살인데 주변인들 연락 끊김6
2:49 l 조회 34
애착유형 불안/회피인애들은 모쏠 탈출하지마라1
2:48 l 조회 20
엘베에서 러브버그 붙어서 개놀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8 l 조회 7
오늘 하루 잘 참다가 이 시간에 라면 먹음
2:48 l 조회 11
남친이 어느날 갑자기 말도 없이...5
2:47 l 조회 84
쉬 싸러 화장실 갔다가 겨 왁싱함 4
2:46 l 조회 31
아까전에 갑자기 인스타 코드 문자 왔는데
2:46 l 조회 15
하 아이패드 사고싶었는데 가격 올랐대서 맘급해짐3
2:45 l 조회 33
피어싱 어디 더 뚫을까ㅠ3
2:45 l 조회 16
다들 아침밥 먹고 준비해?? 뭐 머겅??1
2:44 l 조회 17
신입인데 항상 전날이나 직전에 복습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하는데 실전에서 어리숙함
2:4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