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7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톡방 나가서 그 존재를

내 세상에서 삭제시켜버리는데

다들 그렇지?

대표 사진
익인1
톡방 나가는 거 독종이라고 봄 난 소중해서 안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난 나 힘든게 더싫어서 걍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하면 아까우니껭 한번씩 알림 꺼놔 아니면 방해금지모드하고 알림창 절대 안 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다가 만약 읽씹인거 알면 개상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랴 읽씹이 나아 그러면 바로 정떨어져서 맘 정리 한번에 되는데
난 이렇게 의도적으로 톡 안 보려고 했는데 추후에 아직도 연락 없는 거 보면 맥 풀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좋아하는 사람인데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난 마음 접거나 끝내고 싶을 때 나가는데... 좋아해서 앞으로 계속 볼꺼여도 나가는 거구나 ㅋㅋㅋㅋㅋ 리스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화나먄남친이랑 톡방도 나가 그냥 눈에서 없애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그럼 생성될방이면 내가 나가도 생성될테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톡방 나는 절대 못나가겠던데
추억이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마음 정리하고 싶을 때 그렇게 하는 편임.. 괜히 카톡 켰다가 톡방 보고 혹시라도 연락올까 기대하게 되더라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디엠의 그 몇시간전 읽음 이표시 보기싫어서 그냥 나가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만 그런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조용한 채팅방 넣어놓고 폰 안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아하는데 연락 앞으로 안올거같을때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더 나감
ㅋㅋ 그게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그렇게까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케 난 인생이 맘대로 안되면 그만살고싶지
18:41 l 조회 2
isfp인데 infp랑 안 맞는것같아
18:41 l 조회 2
원래 회사는 혼나는 곳임?
18:41 l 조회 2
혹시 홍대에 선물하기좋은 디저트가게있어?
18:41 l 조회 2
나스 ㅅㅅ어필 있는데 pk07
18:41 l 조회 2
러브버그 현황 각자 말해보자1
18:40 l 조회 9
하 러닝 가기싫어도 가면 하게되려나 1
18:40 l 조회 5
정신 머리 제대로 안 박혀있을 때 카톡하지 않기로 해
18:40 l 조회 8
고모 자꾸 우리엄마한테 전화해서 수다떨려고 해1
18:40 l 조회 13
아 맘스터치 핫치즈밤 땡긴다5
18:39 l 조회 7
나 애플워치 만보기가 아이폰에 연동이 안되는데 방법좀 알려줄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39 l 조회 4
전산세무2급 있는데 전산회계 1급도 따야돼?
18:39 l 조회 7
밖에2
18:39 l 조회 6
이 친구 어떤 것 같아1
18:38 l 조회 18
와인좋아하는 잇들아…! 로제와인 어떻게 보관해?? 2
18:38 l 조회 5
미친 러브버그 출몰 시작1
18:38 l 조회 12
181이랑 183이랑 차이 나나 2
18:38 l 조회 18
친구 유무가 중요한 건 아닌거 같다2
18:38 l 조회 17
인과관계가 신기함1
18:38 l 조회 15
너네 애인이 너네지역으로 오기싫은티 내면 어떡해?6
18:3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