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에 100도 못 벌어서...
아무도 뭐라 하지 않았지만 혼자 짜나... 윗글도 핑계지... 이러고 있음 빨리 돈 많이 벌고 싶다
+좋은 말 해줘서 고마워..! 다음엔 남들 버는 만큼 벌고 십만원씩 내면서 백만원 내고 싶다는 마음으로 살아갈게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달에 100도 못 벌어서... 아무도 뭐라 하지 않았지만 혼자 짜나... 윗글도 핑계지... 이러고 있음 빨리 돈 많이 벌고 싶다 +좋은 말 해줘서 고마워..! 다음엔 남들 버는 만큼 벌고 십만원씩 내면서 백만원 내고 싶다는 마음으로 살아갈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