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빚 갚는데 보태려고... 흑흑 열심히 첫 사회생활해서 모은 건데 뭔가 막상 빚탕감으로 없어지면 솔직히 조금은 아깝긴 할듯... 내가 만든 빚은 아니라서 ㅎㅎ... 그래도 빚 없는게 좋으니까..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 빚 갚는데 보태려고... 흑흑 열심히 첫 사회생활해서 모은 건데 뭔가 막상 빚탕감으로 없어지면 솔직히 조금은 아깝긴 할듯... 내가 만든 빚은 아니라서 ㅎㅎ... 그래도 빚 없는게 좋으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