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나가랄땐 언제고 나간다니까 나가지말래
한번만 나가라한거 아님 밥먹을때 씻을때 뭐할때 그냥 내가 집에 들어오자마자 나가라 독립해라 내가 널 언제까지 키워야되냐 1년넘게 이랬으면서 이제 나간다고 하니까 너가 언제 내 말을 그렇게 잘 들었냐면서 화를 냄
그럼 언제 나가냐니까 돈 더 모으고 나가래 ....내가 그 돈을 못 모으면? 그럼 죽을때까지 여기 있냐니까 지금부터 모으래 아 십 진짜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나가라고 한 말이 진짜 나가라는게 아니라 내가 말을 안 들어서 그런거래

인스티즈앱
대한민국 32강 끝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