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익들아 요런 빨래세제 써본 익들 있어? 후기 좀 알려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8/7/663fd49b9f299af35276e411af6db464.jpg)
요런 캡슐세제 사용해본 익들아
빨래도 잘되고 괜찮았어?
이거ㅜ한 봉지(?) 에 60개 정도 들었다길레
그래도 일반 액상들보단 가격적인 면에서도
가성비가 좋아뵈는데
난 일반 액상세제는 오래 못쓰는거 같더라구
얘도 괜찮은거 같긴한데
빨래하면서 갑자기 옷감들에 캡슐이 터질까봐
불안하긴 한데 쓰는거엔 편할거같구..흠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요런 캡슐세제 사용해본 익들아 빨래도 잘되고 괜찮았어? 이거ㅜ한 봉지(?) 에 60개 정도 들었다길레 그래도 일반 액상들보단 가격적인 면에서도 가성비가 좋아뵈는데 난 일반 액상세제는 오래 못쓰는거 같더라구 얘도 괜찮은거 같긴한데 빨래하면서 갑자기 옷감들에 캡슐이 터질까봐 불안하긴 한데 쓰는거엔 편할거같구..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