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4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 같은 엠비티아이여도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일 잘 맞는 엠비티아이랑 파국인 엠비티아이 알려주라!
난 첫사랑은 엠비티아이 유행 전에 사겼는지라 걔 껀 뭔지 정확힌 모르겠지만 내가 알던 걔의 모습 생각하면 INFP같음! 2년사귀고 헤어짐 (내 진짜 첫 사랑)
무난하게 사랑아닌 존중하는 연애한건 INFJ (속얘기를 못하고 그냥 연애 놀이하는거같았어 그래도 존중하면서 사귐)
제일 한심했던건 ENFP, 파국이였던건 ISTP…
날 제일 편하게 해준건 ENTP,
현 애인은 INTP인데 극초반엔 소통문제로 맘고생 많았고 장거리라서 힘들지만 서로 맞춰가면서 잘 사귀고 있음. 
대표 사진
둥이1
Intp Infp Infj 잘 맞음
Entp 잘 안 맞음
Enfp는 첨엔 잘 맞는 것 같았는데 아니더라.. 바람까지 펴서 파국으로 헤어짐
st sf랑은 사귀는 것까지 안 가봐서 모르겠는데 잘 맞는 mbti보단 확실히 안 맞는 것 같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ㅎㅎ 나랑 비슷핟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ISFJ랑 5년 장기연애였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infj랑은 처음엔 불타게 뜨거웠는데 파국으로 끝났어. 인프제는 진짜 극과극으로 갈리는것 같아. intp는 회피형이라 끝이 예상치도 못한 도어슬램이였어.
intj는 너무 이기적이고 싫음 나를 좋아해주는 이유도 내가 헌신적인 사랑을 해서임. 걔네는 나를 좋아하지만 난 걔네가 정말 싫었어.
infp는 좋고 끌리지만 내가 주는만큼 못 받는것 같아서 힘들어 좀 답답함. 이쪽도 좀 이기적으로 느꼈어.
isfp는 너무 책임감 없고 생각이 너무 없어서 내가 좀 허탈하게 느껴지고. 잇팁은 성격이 달라도 이렇게 다를수가 있나 싶었고.
istj는 그냥 너무 너무 너무 안 맞음 그냥 안 맞음.

이렇게 말해버리면 다 안 맞는것 처럼 들리겠지만 사실 다 좋게 끝냄 ㅎㅎ...

estj랑은 설렘은 좀 덜 느꼈지만 가장 안정적이였어. 남을 챙겨주고 그러는걸 좋아해서 i들한테 끌리지만 행복하고 안정적인 연애를 하려면 e를 만나는게 나은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istp : 개노답 대화안통함 노잼인간들
귀찮음 많음 인생에 즐거움을 못느껴서 이런애랑 연애해서 남는게 뭐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음

infp : 나도 사랑에 헌신하는 타입이라 잘 맞았음 맞춰줌 좋기도 좋고 힘들기도 한 그런 연애였음

ENTP : 플러팅 잘하고 티키타카 잘 됐음
다만 여미새라 여친 두고도 은근한 썸 + 여사친으로 둡갑시킨 위장 여사친들 많이 데리고 있음
여친두고 예쁜 언니들 좋아요 누르고 다님
그래서 초반에 빨리 헤어짐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8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1
17:55 l 조회 11
퇴근하고 헤어질말 얘기하러가기로했음.. 아 긴장돼
17:53 l 조회 11
1000일선물 앤더슨벨 티셔츠 어때?! 남자 ㅠㅜ7
17:51 l 조회 25
연락에 집착하는 애들은 본인 일이나 취미가 없나?6
17:51 l 조회 25
이거 후회인가4
17:48 l 조회 20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3
17:46 l 조회 33
연락 엄청 안 하는 estp한테
17:45 l 조회 10
남익들아 내 성격 노잼인데 걍 잘 웃어주기만 하면 평타는칠까?1
17:45 l 조회 14
이거 무슨 뜻이야
17:43 l 조회 9
둥들은 친한 사친 상담 해주다가 좋아질 수 있어??6
17:42 l 조회 20
교대근무 애인둔 둥이들은 데이트 언제해??2
17:42 l 조회 9
연애가 목적인 사람 만나는거 아니다
17:41 l 조회 26
피임약 장기복용 익들 있어?5
17:39 l 조회 37
아 내가 남자를 또 믿었지1
17:39 l 조회 39
애인 사귀면 왜 의지가 안될까
17:39 l 조회 19
연애 기간 오래되면 자기만의 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늘어나?2
17:38 l 조회 17
인스타 내가 차단 당하고 디엠도 나왔는데 맞차단 못하지?5
17:38 l 조회 14
바쁜 사람은 만나는 게 아니구나... 6
17:29 l 조회 57
회사에서 쉴때 연락안하는 애인3
17:2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