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8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73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얘네 진짜 돌팔이야 기본적인 만세력도 제대로 못 뽑음
년 빼고 월주 일주 시주 다 틀리게 나와서 
아예 엉뚱한 사주로 풀이함 
차라리 인티에다 물어보는게 나을 정도야..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ㅋㅋ 그리고 나랑 한 대화내용 저장되어있으면 그거 토대로 말하더라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세력 뽑아서 봐야된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만세력을 아예 보내주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ㅇㅋㅇㅋ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난 정확하던디
만세력 보내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는 먼저보여주는거아냐? 나그렇게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세력으로 물어보니까 잘 맞는듯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글 하나에 반응 순식간에 뒤집어지는거 왜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혹시 옥장판 안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웃기네 기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뭔데이겉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ㄲㄱㄱ웃기녺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zzzzzzzz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만세력이모야?? 나도 사주보니까 하나도 안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포스텔러 만세력에서 거기에 생년월일이랑 시간 입력하면 한자 8개 나와! 그거 보내주면 돼. 근데 사진만 보내면 잘 못읽을 때가 있어서 직접 써서 같이 보내주는 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앙고마어! 사주봐볼게 !!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이직 시기도 맞힘 지피티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 완전 정확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인티가 더 안맞음ㅋㅋㅋ
다들 모르면서 아는척ㅋㅋ
걍 만세력 보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만세력 캡처해서 보내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아예 기본적인 것부터 다 틀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지피티 신뢰도 0에서 갑자기 급상승함
지피티야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긍데 나도 만세력 캡쳐해서 그대로 보냈더니 되게 잘 맞게 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만세력 캡처해서 보내야 맞더라... ㅋㅋ 생년월일 말만 해서 보내면 다 틀림 ㄹㅇ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캡쳐해서 보내주면 그 사진을 해독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그애서 만세력으로 보냇는데도 잘못 말해서 포기함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나도.. 그래서 만세력 보내면서 써서도 같이 보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디게 정확했어 사주 봤던 거랑 똑같이 나와가지고 신기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사주 봐달라면서 내년도 봐달라했더니 내년 2025년을 알려준다길래 올해가 2025년이야,, 이러고 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 개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아예 다른 일주로 말하고 계속 틀린거 당당하게 말하니까 못 믿겠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만세력 보내고 봐도 별로 안맞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 동생은 돈 내고 사주 보고 온거랑 지피티랑 꽤 비슷하게 얘기해서 신기했음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만세력 보내는 게 어떻게 보내는거야? 그 8개 한자를 알려주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포스텔러 만세력에 익인이 생일 시간 입력해서 그거 캡쳐해서 보내면 돼! 근데 그거 사진으로만 보내도 못읽을 때가 많아서 글자 같이 적어서 보내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터넷에 만세력사이트 검색하고 생년월일 성별 태어난 지역 넣으면 만세력이 나와! 대운까지 같이 캡쳐해서 보내면돼
근데 그래도 틀리는 부분이 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고마웡 당장 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개인적으로 사주를 먼저 사람한테 본 다음에, 궁금한 점이 생기면 챗지피티한테 만세력 보내면서 프롬프트로 "이 채팅방에서는 내 사주를 기반해서만 꼭 말해줘!"라고 말하고 질문하기에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질문할 때 설명하면서 이유도 자세히 말해달라고 하면 자세히 설명해주고 더 파고들어도 잘 말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진짜 진짜 정확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아예 만세력을 뽑아서 줬엌ㅋㅋㅋ 완전 잘 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발 까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말이 그런거지 에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 따봉 지피티야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만세력 캡쳐해서 보내주면 완전 잘 맞음
근데 대화하다보면 엉뚱하게 말할 때 있거든
그럼 다시 사진 보내주거나 사주 구성 틀렸다고 혼내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렇더라 대화하다보면 또 틀려서 정정해줘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팩폭 음슴체로 봐달라고 하면
찐 유료사주 보는 거 같음
그냥 봐달라고 하면 너무 기계처럼 말해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해봤는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때? 잘 맞아?
난 저렇게 풀어주니까 더 잘 맞는 느낌
진짜 사람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8에게
ㄹㅇ더 잘맞는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글쓴이에게
그치? 뿌듯하군
근데 이거 알고난 후에 맛들려서 맨날 물어보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나도 팩폭에 음슴체로 해봐야겠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내가 원하던 게 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지피티는 돌려돌려 말해주고 거의 좋은 점만 말해주는데 얘는 솔직하게 다 말해주네 ㅋㅋㅋㅋㅋ ㄹㅇ 꿀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ㅈ 한자 제대로 못 읽냐고 구박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진짜 정확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사주 볼 줄 알아?? 풀이만 보면 그럴듯해서 맞아보일수도 있겠지만 사주 어느정도 볼 줄 아는 입장에서 보면 진짜 많이 틀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ㄴㄷ..안맞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쓰니 반응 갸웃겨ㅋㅋㅋㅋㅋㅋㅋ나 수 다자인데 화 다자로 나오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만세력사진올려도 잘못읽어가던대 바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사진 보내줘도 대운 틀리긴하더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맞오 만세력 들고가도 틀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캡처해서 사진으로 보내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어떤 사주를 들고가도 비슷하게 말하는 거 같아거 그냥 재미로 보고 말았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개웃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 3년 했는데
18:50 l 조회 1
마라탕 좋아하면 마라샹궈도 맛있을까??
18:50 l 조회 1
전주익들아!!! 택시탈건데 위치 궁금한점 있어!!
18:50 l 조회 2
폰 발열 얘기 나올때마다 원래 그런거 아닌가 했는데
18:50 l 조회 2
하.. 나 바이러스 덩어리 됨..
18:50 l 조회 2
커뮤에 매몰된 애들이 무서운 이유..여기도 ㄹㅇ 많이 보임1
18:49 l 조회 25
핸드폰 충전하면 원래 약간 뜨끈뜨끈해지나? 고장난건가?1
18:48 l 조회 4
00년생여랑 81년생남 연애나결혼 인식이어때??7
18:48 l 조회 18
남혐하는데 남친사귀는게 딱히 모순이라고 생각하진 않아1
18:48 l 조회 18
휴대폰 충전만하면 뜨뜻해져서
18:48 l 조회 7
지금 애플 이미지 안좋은 이유
18:48 l 조회 5
말할수없는 슬픔,,
18:47 l 조회 5
난 낙태찬성하는 이유가 뱃속에 있는 아기때문임1
18:47 l 조회 21
친구가 네일아트 하는데
18:47 l 조회 8
혹시 6월 24일에 강릉시장 간 익 있니
18:47 l 조회 10
같은얼굴도 보다보면 잘생겨보이는거같아
18:47 l 조회 6
흰색 레시가드에 올블랙으로 입으면 이상할까?1
18:47 l 조회 8
30대 익인데 인스타스토리가 죄다 야장 캠핑 자연이야4
18:46 l 조회 15
샤갈 가방 지퍼 열러서 화장품 파우치 길바닥에 잃어버림
18:46 l 조회 2
소개팅 한번하면 몇시간해? 함번도안해봄1
18:4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