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연애 고작 두 달 사귀고 헤어졌어
서로 사랑한다고 말한 적 없고 나도 감정이 사랑까진 아니었어 롱디라 자주 만나지도 못했고 서로 바빠서 연락 자주 못할 땐 얘 없이 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었어 그래서 그냥 좋아하는 감정이지 사랑까진 아니었는데, 아직도 그랬다고 확신하는데
근데 막상 헤어지니까 너무 슬프고 힘들어.. 막 식음전폐 할 정돈 아니고 일상생활도 하지만 혼자 있거나 쉬고 있으면 그냥 눈물부터 나
진짜 왜이러지

인스티즈앱
예비신랑이 나한테 저점매수 성공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