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1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원래 애인이랑 게임하는걸 엄청 좋아했는데
이것도 하기싫고 퇴사하면 하고싶었던 공부도 하려고 사다둔 책도 그냥 널부러져있고... 그냥 잠만 계속 자면서 침대에 웅크리고만 있고 가끔씩 아무 이유 없이 눈물만 나고.. 왜이렇게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가 싫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시간도 보내야 된다고 생각해 마음놓고 많이 울기도 하고 잠자기도하고 하자 쉬어가는 시간이 필요해서 그런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나 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아.. 진짜 읽자마자 눈물이 쏟아진다.... 가족들의 가시돋힌 말들이 아닌 이런 따뜻한말이 듣고싶었나봐...고마워.. 고마워 익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퇴사하고 하루 진종일 누워있어
밥도 침대에서 먹어ㅋㅋ
너무 누워있으니 이렇게 사는건 아닌거같아서
뭐라도 하려고..열심히 살다 번아웃 온거
아닐까 싶은데ㅠ 쉬어도쉬어도 뭘하고 싶지는
않지만 언젠간 열심히 살고 싶은날이 올거야
다 때가 있대 지금은 쉬는 때일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휴학없이 대학교 졸업하고 바로 취업해서 2년 일하다가 퇴사했어. 이 정도면 조금 쉬어도 되겠지 싶고 부모님도 천천히 일하라고 해서 본가에 있어. 근데 어느 순간 정신 차리니까 하루종일 잠만 자고 누워있는거야. 내 친구들은 슬슬 취준 성공하는데 나만 뒤처질까봐 불안하고 조급해졌어. 마음만 조급하고 해야하는 건 손에 잡히지도 않아서 여유를 갖자고 생각했어. 어느 순간부터 뭔가 하고싶어지더라 그래서 지금은 책 읽고 공부 조금씩 하고 있어. 어느 순간 다시 불타오르니까 지금은 그냥 쉬어도 된다고 생각해! 이럴 때일수록 더 차분하게 생각하는게 낫더라ㅎㅎ 지금 슬퍼하고 걱정해봤자 공부도 손에 안 잡히고 지치기만 할거야 지금까지 고생한 나한테 방학을 준다 생각하고 푹 쉬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女) 사랑 꿈에 나왔는데
11:51 l 조회 3
폄의점 알바생한테 호감 있는데 이렇게 인스타 따는거 ㄱㅊ?1
11:51 l 조회 6
일주일 뒤 여행인데 생리터졋어
11:51 l 조회 7
진짜 넷사세 빼고 다들 여행 얼마나 가?1
11:51 l 조회 9
내가 제일 이해 안 가는거 1
11:51 l 조회 7
인스 게시글 보고 대학갔을 때 만학도 아주머니가 했던 말 떠오름
11:50 l 조회 7
10살 이상 연상한테 호감 느끼면 ㅋㅋㅋㅋㅋㅋㅋ 2
11:50 l 조회 12
바지 재질 잘못 입어서 더워하는중
11:50 l 조회 5
자취 고민
11:50 l 조회 3
처음 직장 들어가서 결혼 할 때 정도까지3
11:49 l 조회 14
왁뿌슬랑이..? 그거 뿌시면 끝나 는교?
11:49 l 조회 11
엽떡 먹을까 투도우펀 먹을까 ㅎㅎㅎㅎㅎㅎ
11:49 l 조회 3
근데 동료가 육휴쓰거나 단축근무하면 옆사람한테 돈 더주는건 안되는건가..1
11:49 l 조회 12
근데 진짜 내가 10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학원강사 도전해봤을듯1
11:48 l 조회 15
이번 지방직 필컷라인인 익들있음?2
11:48 l 조회 13
아니 유럽 놈들 날씨 때문에 난리난거 개킹받음ㅋㅋㅋㅋㅋㅋ
11:48 l 조회 55
원신 하 산드로네 뽑을거라고 서브탐측유닛 모으는중인데 1
11:47 l 조회 6
팔뚝살 운동하면 빠지긴 하는 거임????1
11:47 l 조회 27
Npay 머니 통장(우리은행)을 급여 통장으로 쓸 수 있어?3
11:47 l 조회 12
고1이면 아직은 20대초반 사이에서 어린 학생티 날때야?4
11:4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