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나왔고 작년 2월에 졸업해서 지금까지 쭉 사기업 취준하고 있음 공기업 쪽으로는 생각도 안해봤어
근데 공기업 사무행정쪽 다니는 중인 친구가 계속 나보고 공기업 도전하래 막상 오면 너도 좋아할거라면서...
공기업 기술직 가려면 기본적으로 기사자격증 1~2개는 따야되는데, 난 산안기 1개 있어서 가점 받는 곳 거의없다...이거 한 5번인가 말했는데도 계속 공기업 타령함 개답답하네 사무행정직렬이랑 기술직렬이랑 조건이 같냐고.........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공대 나왔고 작년 2월에 졸업해서 지금까지 쭉 사기업 취준하고 있음 공기업 쪽으로는 생각도 안해봤어 근데 공기업 사무행정쪽 다니는 중인 친구가 계속 나보고 공기업 도전하래 막상 오면 너도 좋아할거라면서... 공기업 기술직 가려면 기본적으로 기사자격증 1~2개는 따야되는데, 난 산안기 1개 있어서 가점 받는 곳 거의없다...이거 한 5번인가 말했는데도 계속 공기업 타령함 개답답하네 사무행정직렬이랑 기술직렬이랑 조건이 같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