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부모님 지원 안받고 알바 해서 모든걸 내가 해결해 
1. 스카는11만원 사물함하면+만원 길건너 집앞5분
2. 도서관은 집앞 대학교 도서관인데 15분 언덕길 걸어아해
대학교는 집앞인데 학교가 넓다 보니 도서관이 언덕 끝에 있움 ㅜ
알바 7시간 하는데 스카비로 반이나가니까 좀 힘들더라고 그래서 왔닥갔다 좀 힘들어도 도서관에서 할까 고민중인데 어떻게 할까?
아니면 그냥 다른걸 덜 쓰고 스카는 계속 다닐까?
대표 사진
익인1
도서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너랑 되게 비슷한 상황인데 도서관 가기까지 시간 좀더 걸렸어서(20분~30분) 스카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돈 들더라도 스카가 나은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일단 가깝고 난 스카에 푸드룸+냉장고 있어서 식사 해결하기 쉬운게 제일 큰 메리트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40%찍은 익인데 3
06.23 17:33 l 조회 117
29살인데 아직 취직 못한사람 있어?5
06.23 17:32 l 조회 50
이혼가정 자녀됨ㅋㅋ2
06.23 17:32 l 조회 38
테런 캐캐체 콜라보 퀼리티가 너무 감다살이라서 눈물이 나옴....9
06.23 17:32 l 조회 32
진짜 세상에서 아기고양이들이 제일 귀여운거같아3
06.23 17:32 l 조회 17
얘들아 진지.. 재경관리사 87일만에 가능해??15
06.23 17:32 l 조회 65
취준 정병 온다 ㅜㅜㅜ 3
06.23 17:32 l 조회 117
ㄹㅇ 키 작아도 얼굴만 안 크면 괜찮음2
06.23 17:31 l 조회 44
공시 포기했다가 다시 준비한다 큐ㅜㅜ
06.23 17:31 l 조회 55
파바 봉투 안줘?12
06.23 17:30 l 조회 51
2년 가까이 일했는데 모은 돈이
06.23 17:30 l 조회 21
우리 나라는 비교만 안 하면 살기 좋은 나라인데 1
06.23 17:30 l 조회 17
퇴사 카톡으로 말해도 되나2
06.23 17:30 l 조회 61
쿠팡 3천원짜리 뭐가있을까?2
06.23 17:30 l 조회 13
우울증 히키코모리 29살인 내가 자소서 처음 쓰면서 느낀점은1
06.23 17:30 l 조회 74
직장 신입익인데 궁금한거 있어4
06.23 17:30 l 조회 51
서울국제도서전 네웹 미니북키링 수량 넉넉할까ㅠ2
06.23 17:30 l 조회 12
느좋 매력포인트 아냐?
06.23 17:30 l 조회 27
와 아침에 엄마한테 하닉 사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8
06.23 17:29 l 조회 907
나 낼 운전면허 장내 수업 들으러가는데1
06.23 17:28 l 조회 16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