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회사(사무직)은 거친곳 다 실수많고 평가 안좋으면 진짜 안맞는거겠지....?

알바는 요식업 공연장 학원 독서실 편의점 했었고

회사는 경리 사무보조 사무 일케 다녔음

그와중에 카페알바는 두군데 했었는데 두군데 모두 일주일 못넘기고 잘려서 웃프네ㅠㅠㅠ 한번은 들어가자마자 코로나 걸려서 당일통보해서 잘린거지만

대표 사진
익인1
사무쪽이 안맞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가 잘맞는사람이 어딨어~ 하면서 노력하는데 잘 안되는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규직이 꼭 사무직만 있지는 않잖아
매장관리도 정규직이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무쪽이 안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가 잘맞는사람이 어딨어~ 하면서 노력하는데 잘 안되는거같애... 사무직은 성실만으로는 안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니까 카페알바도 잘린거 보면 좀 일머리 있고 머리좋은편은 아닌가보다
쓰니가 나열한 알바들 보면 나머지는 솔직히 머리쓸일 거의없어서... 나도 그래 쓰니보는데 나같다ㅠ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카페알바 들어가자마자 대형사고 친것도 있긴 한데 레시피를 엄청 못외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 반대네 난 사무쪽이 평가 더 좋았는데 물론 알바도 평가좋았긴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바가 더 잘 맞는 사람은 사무직보단 현장직 추천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립스틱 이에 묻은채로 하루종일 발표하고 떠들고
22:22 l 조회 1
나 정상몸무게인데 마운자로맞음
22:22 l 조회 3
어릴때 영상보는데 엄마 너무 웃김
22:22 l 조회 2
케엪 먹을까 옛날 통닭 머그까 추천해줘잉
22:21 l 조회 2
복숭아 털 알레르기 있느면 신비복숭아 못 먹을까??2
22:21 l 조회 5
낼 예비군 가는데 지금 술마시는 애인 어떻게 생각해?2
22:21 l 조회 13
이별 진짜 지독하다 지독해
22:21 l 조회 5
오늘 서울 날씨 어땠어?
22:21 l 조회 2
카페에서 앞담화 당한적있어?
22:21 l 조회 7
빼바 진짜 맛없다
22:21 l 조회 6
러브버그 개싫다 하
22:21 l 조회 3
축구 또 정성스럽게 이기다가 먼저 짐싸는쪽
22:21 l 조회 5
현실에서 최미나수같은 얼굴 남자들한테 인기많아?
22:21 l 조회 7
ㅈㅂㅈㅂ 여자옷 쇼핑몰 추천해줭 ..
22:20 l 조회 9
여행도 다 경험이라고 취업 전에 억척같이 모은 돈 그렇게 아끼지 말고 다녀오란 소리듣고 여행으로 다 썼는데.. 2
22:20 l 조회 10
선물로 우머나이저 받음1
22:20 l 조회 20
당근에 치마 올렸는데 구매자가 남자 같아1
22:20 l 조회 18
00인데 나랑 동갑 애들 임신했다하면 충격받음3
22:20 l 조회 12
수익 인증~!!!!!ㅎㅎㅎ2
22:20 l 조회 28
이번 경찰시험 합격자 남녀비율이래
22:19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