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76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5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원래도 눈이 너무 못생겨서 쌍수했는데
아직도 부리부리하고 절개 라인 자국에 누가 봐도 망한 눈이야 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속쌍으로 했으면 어땠을까 상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흠 원래 무쌍이었름 갑자기 밋밋하다 쌍커플 생겨서 더 그래보일 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인뭐로했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주변에서 시간지나면 얇아진다는 말 듣고 인아웃라인으로 했는데 3년 지났는데도 나한텐쫌 안어울린다ㅠ 인라인으로 할 걸 후회돼 하기전엔 그렇게 쌍꺼풀이 가지고 싶었는데 하고나니까 무쌍들이 너무 예뻐보이더라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정도면 푸는게 나을 수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보면 쌍수 안 하고 무쌍 눈매교정만 한게 진짜 자연스럽게 예뻐지더라 쌍수 성공한것만큼 인생역전 까진 아니라도 확실히 자연스러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모정병 나이들어도 못고치는이유
17:21 l 조회 1
마운자로 첫주차에 다들 부작용 없었어??
17:21 l 조회 1
나 주식 잘몰르는데 궁금한거 잇움 평단이 중요한거야????
17:21 l 조회 1
전담도 냄새 많이 남?
17:21 l 조회 1
주식 관련 단어나 뉴스도 귀찮아서 안찾아볼 정도면 걍 안하는게 낫지않아...ㅜ?
17:21 l 조회 1
내생각이지만 2~3년은 보고 결혼해야될듯
17:21 l 조회 2
놀이터 소음 몇시까지 참음?
17:21 l 조회 2
너네 인티레벨 몇이야??
17:21 l 조회 2
인팁이랑 진짜 안맞는다..
17:20 l 조회 4
요즘 시대에 시댁가서 진짜 일하는 며느리가 있어?
17:20 l 조회 5
근로장려금 이거 노란색부분 들오오는거 맞겠지?ㅠ
17:20 l 조회 6
잘생기고 아이돌같은 남자애가 나랑 친해지고 싶어해 왤까?1
17:20 l 조회 8
진짜 나이드니깐 대시받는거 확 주네
17:20 l 조회 4
esfj 남자 헤어지고
17:20 l 조회 3
이번휴가 때 일본 가고 싶은데 상사들 전부다 일본 가서 마주칠까봐 무서움
17:20 l 조회 3
다들 하닉 몇층이야?5
17:20 l 조회 10
친구 경찰공무원 준비? 5년째 하고있는데 우울하다 하는데 뭐라 위로해줘야해.....1
17:20 l 조회 8
하이닉스 adr 단기적으론 좀 버텨야해
17:19 l 조회 26
나 상의 검정으로만 사 심각할정도로
17:19 l 조회 8
하닉 또 납치됐다
17:1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