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8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청순하거나 예뻐보일 수 있어?
예를들면 코는 못생겼는데
눈이나 얼굴형이나 다른게 이뻐서 가능하다?
내 생각엔 피부톤이 젤 중요한거 같긴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나 코 낮은데 그냥 얼굴에 잘어울려
콧대도 없어서 인공눈물 넣으면 옆눈으로 주르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못생긴 것도 어지간히여야지 코가 얼굴 중심이라 너어어어무 못생기면 커버 불가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코 빼곤 다 괜찮다는 말 많이 들음ㅋ쿠ㅜ
코가 좀 튀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눈이 젤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 생각나는 연예인 있는데 눈이 땡그랗고 귀여워서 상쇄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나도 그 연옌 생각함 얼굴형+눈 땡글해서 이미지 귀엽구 청순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낮다고 다 못생긴코는 아닌듯. 너무 못생기면 커버불가능한데 그래도 눈이랑 얼굴형이 더 중요한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코가 작으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일본에 유명 여배우들 보면 코 복코거나 좀 큰데도 러블리하고 예쁘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낮은건 ㄱㅊ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낮은건 ㄱㅊ 못생긴게 인식될 정도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신 코가 작아야돼 본문 코+큼이면 불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돼가지고 입결가지고 싸우는게 상남자야?
21:54 l 조회 1
안찐득거리는 말랑이 없나
21:54 l 조회 1
출근하기 전에 아침에 운동하는 사람이 진짜 대단한거 같음
21:54 l 조회 2
언니랑 싸웠는데 내 탓이 있어?
21:54 l 조회 2
미장 단타 노리는 중
21:54 l 조회 4
돈벌레 나왔는데1
21:53 l 조회 5
전화하는 거 싫은데 자꾸 전화 거는 친구 어떡하면 좋지3
21:53 l 조회 12
3층 사는데 엘베 타고싶은데
21:53 l 조회 9
스페이스X는 진작에 쎄한거 눈치챘어야지 ㅋㅋㅋ2
21:52 l 조회 44
너넨 RPG 게임 안좋아해? 난 어릴때 메이플 바람 이런거 하고 살아서2
21:52 l 조회 17
아이스라떼가 너무 마시고싶은데2
21:52 l 조회 19
토스 im1인데 ih까지 2주안에 올릴 수 있을까?1
21:52 l 조회 9
쿠팡 알바할까 2
21:51 l 조회 15
놀랍게도 고등학생 나이에도 스스로 죽는 사람들 있더라… 3
21:51 l 조회 31
진짜 은행원 월급이 600이야???15
21:51 l 조회 45
생리 때 당떨어지는 느낌 다들 느껴?3
21:51 l 조회 13
일행 공무원들 개인정보 맘대로 보는거 감사나 처벌 안해? 개빡침6
21:50 l 조회 52
나 너무 호구같이 일하는거같아
21:50 l 조회 8
관리 안해도 혀에 백태 없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21:50 l 조회 6
옆가게 사장 와서 개싸가지 없게 주문하는데
21:5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