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9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애인 누나만 3명 있는 집 막내 아들이야

솔직히 딸 부잣집 막내 아들까지는

그래.. 그럴 수 있다 치겠는데

애인 본가 한번 가본 적 있거든 (애인 자취중임)


근데 방이 3개? 정도 되는 거 같더라고

하나는 안방일 거고 나머지는 누나나 애인 방일텐데

자식들 수에비해 방이 적잖아


애인 집에 크게 빚 있는 것도 알게 되니까

자식들 각방 쓰게해줄 능력도 안 되는데 아들 낳으려고

자식 줄줄이 낳은 게 왤케 짜치는 느낌이지..


오늘도 분가한 자식들(누나) 집 오니까

애인 잘 데 없어서 거실에서 잔다는데

이 말이 진짜 개짜쳐..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몰랐는데 애인이랑 우리집 경제력 차이가 너무 커서 짜치는 순간들이 되게 많이 보여
그래서 그럴 때마다 헤어져야겠다보다는 결혼은 못 하겠다 이런 느낌..
사람 자체만 보면 너무 좋은 사람이라 아직 경제적인 얘기는 안 하는 중이야 나이도 아직 그리 많진 않아서 결혼이 급한 건 아니라 일단은 그냥 짜치네.. 정도로 그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결혼 전제로 만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나이가 많진 않아 그래서 결혼 전제로 만난다고 말을 하기는 애매해
근데 사람 자체만 보면 결혼하고 싶은데 경제적 수준이 너무 차이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주변은 자식 셋인데 방 세 개 짜리 집 사는 집이 대부분인데.. 오히려 부족함 없어 보이는 집도 그랬고 분가한 자식들 있으면 더더욱 그럴 수 있다 생각함 근데 니가 그런 집 보고 짜친다 싶으면 걍 헤어져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식들이 분가를 해서 좁은 집으로 이사 간 거면 이해를 하는데 애인 누나들이 태어날 때부터 지금까지 그 집에 쭉 살았대
집 자체는 그럴 수 있다고 보긴 하는데 집에 빚이 좀 크게 있대 억대인 걸로 알아
그래서 그냥 빚도 있으니 자식들에게 부족함 없이 지원해줄 능력이 없는데도 줄줄이 낳은 게 짜쳐.. 아들을 낳기 위해 그렇게 했다는 게 더 편견 갖게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헤어지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뭐 집을 어떡하겠어 본인이 바꿀수있는거도 아니고 당장 헤어질거 아님 흐린눈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생각이 짜친다 사람을 봐야지 그냥 급 나누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저 말을 한 적이 있으면 개짜치는 거 맞아 근데 글만 봐선 진짜 네가 짜쳐 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말 안 하고 그냥 너한테 잘하기만 하는 불쌍한 남친인 줄 알았는데 걍 거지새~ㄲ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결혼할거 아니면 그냥 흐린눈하고 만나야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형편 안되는데 자식 많이 낳는 집 이해 안돼서ㅋㅋ 쓰니 심정 이해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오우 자식이 넷인데 방이 세개라니.. 원래 큰 집에서 애인 독립하고 이사한거 아니고서야 짜치는거 맞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부유하지 않으면 자식 낳고 짜친다는 소리 듣는 세상이구나ㅋㅋ
심지어는 남친한테 그러는게 진짜 웃기는부분이네
진짜 혐오의 시대긴 한가보다
마음씨 좀 곱게쓰자...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너네한테 외모정병 안겨준 사람이랑 연애 가능??
15:24 l 조회 2
연애중 미래가 부담스러워
15:24 l 조회 3
결국 시간 갖자고 했다...
15:23 l 조회 3
애인 17시간잤대; 개빡치는데 참아?1
15:22 l 조회 4
이별 장기연애 후 재회를 위한 연락 어떨까 1
15:14 l 조회 15
상대랑 갈등있을때 상대쪽이 방어기제가 심하면 뭐 어떻게해야함...?
15:14 l 조회 7
이별 내가 헤어지자고했는데 2
15:13 l 조회 19
보고싶어 ㅠㅠ
15:09 l 조회 18
자기가 헤어지기 전까지 최선을 다헀다는 사람은 후폭풍 안와?7
15:02 l 조회 38
첨부터 몸만밝힐거먄 티좀내길2
14:59 l 조회 65
결혼 낯 1도 안 가리는 사람과 낯 100000으로 가리는 사람이 만나 결혼을 하는데
14:58 l 조회 14
내가 만난 infj가 이상한건가 9
14:45 l 조회 47
썸인줄 알았는데 상대는 내 몸을 원한경우 흔해?4
14:45 l 조회 69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와서 싸웠다는 초록글 글쓰닌데. 혹시 2번이나 3번 투표한 둥들?35
14:44 l 조회 1707
같이 밥 먹자고 했는데 알바 출근 전이라면 괜찮대
14:41 l 조회 13
엔팁 애프터 후 마음에 안 들면 언제 거절해?3
14:37 l 조회 20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14
14:26 l 조회 167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8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7
14:21 l 조회 62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6
14:19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