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작년엔 그냥 빈이 말곤 선발이 없으니까 용투들 잘 데리고 오고 그러면 괜찮겠지 했는데는 무슨 도칠않 빠따들과 3년동안 발전한게 없는 감독 그리고 와카 최초 업셋을 당해도 나갈 생각 없는 단장과 사바 사바 잘해서 감독 이뻐하는 구단주 야구 생각만 하느라 팬서비스로 성의리도 보일 수 있는 우승공약과 세레머니도 생각 안해놓고 야구도 드럽게 못하는 유사 야선들까지...
10등을 하는게 당연한 수준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작년엔 그냥 빈이 말곤 선발이 없으니까 용투들 잘 데리고 오고 그러면 괜찮겠지 했는데는 무슨 도칠않 빠따들과 3년동안 발전한게 없는 감독 그리고 와카 최초 업셋을 당해도 나갈 생각 없는 단장과 사바 사바 잘해서 감독 이뻐하는 구단주 야구 생각만 하느라 팬서비스로 성의리도 보일 수 있는 우승공약과 세레머니도 생각 안해놓고 야구도 드럽게 못하는 유사 야선들까지... 10등을 하는게 당연한 수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