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난식으로 말한게 아니라 진지하게‘나랑 연애하는데 왜 아이돌을 좋아해? 난 너무 싫은데’ 라고 했어 ..
연애하면 덕질도 하면 안되는건가?
사귄지 100일 됐어 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난식으로 말한게 아니라 진지하게‘나랑 연애하는데 왜 아이돌을 좋아해? 난 너무 싫은데’ 라고 했어 .. 연애하면 덕질도 하면 안되는건가? 사귄지 100일 됐어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