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금요일에 연차 썼었는데
지금 잠을 못 잘 정도로 편두통 너무 심하고
생리도 터졌어
눈알뽑히는 느낌이야 편두통 너무 심하고 아픈데 이렇게 아픈적은 처음이야 약도 안들어…
저번주 금요일에 연차 였는데 또 쓰는거 오바여?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저번주 금요일에 연차 썼었는데 지금 잠을 못 잘 정도로 편두통 너무 심하고 생리도 터졌어 눈알뽑히는 느낌이야 편두통 너무 심하고 아픈데 이렇게 아픈적은 처음이야 약도 안들어… 저번주 금요일에 연차 였는데 또 쓰는거 오바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