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언어든 기본문법 1~2주 공부해
기본문법이란 명사 동사 형용사 변형(과거형 부정형 등) 열심히파고 조사공부하고 (~에 ~에서 ~의 ~와등)
이거끝났으면
~하고 ~해서 ~하면 ~해라 ~라면 ~ 하게 ~때문에 ~부터 ~까지 ~해줘 ~하고싶다 ~할수있다 ~ 한다면
이런거 며칠공부해
이거하면서 변형활용 연습해
단어외우기 이런거하지마 계속안하면 돌아서면까먹으니까
이런거공부하면서 기초단어는 다외워짐
그리고 해당언어로된 노래나 영상틀어놓고 답답해도참고 문법만 들어봐 어떻게변형했는지 그러면서 이해되면 이제 단어도 찾아가면서 해석도해
이거 3개월동안 꾸준히하면 기초회화는 진짜껌이다
글자공부는 하지말고 회화먼저해
글자공부는 이후에 알아서하든가말든가
이상 10개국어이상 익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