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5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친처언니가 임신해서 카페 물려받을래? 하는데 
솔직히 작 장사가 엄청 잘 되는건 아니구 혼자 먹고 살 정도래
흠 근데 요즘 자영업 너무 어려워보여서..
대표 사진
익인1
할 일 없으면 일단 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친척 디저트가게 ㄹㅇ 대짱맛에 장사도 잘됐는데 (얘도 지인한테 잘되는 가계 인수받음) 경기 어려워져서 결국 접고 대형 베이커리 제빵사로 들어감 빚만 남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올해 오픈 하려 했는데 내년에 하려고
지갑을 안 열어 사람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주 정도 일해보면 안되려나....? 입지가 좋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리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 거면 몰라도 개인카페면 무조건 뜯어말린다 (나 경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쉬 서치하다가 들어왔는데 이유 알 수 있을까.. 1년일한 카페에서 사장님이 물려받을 생각없냐고하셔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정단골있으면 ㄱㅊ을 수도 있긴함... 시국 어렵다 그래도 그 자리에서 오래 버틴 가게들은 또 잘되거든... 근데 덜컥 받는건 나도 반대야ㅜㅜ 최소 그 가게에서 직원으로 3개월만 일해보고 결정하면 안됨? 그러면 대충 파악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려받는거말고 차라리 직원으로 잠깐 일하면 매출 대비 어느정도다 감올텐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영어듣기 다 맞는수준이면
21:44 l 조회 1
상주일때 장례식 맞절 선택이지?
21:43 l 조회 1
어떻게 회사에 변태라고 소문났어
21:43 l 조회 3
나 약간 좋은게(?) 너무 많은데 이게 어제 처음으로 단점이라고 느꼈음...
21:43 l 조회 2
우리 부서 재밌게 굴러감
21:43 l 조회 4
나 내일 잠실신축 사는 친구 신혼집 구경간다
21:43 l 조회 3
남자들도 보는 눈 취향 엄청 다른가?
21:43 l 조회 2
방사선사가 잘생긴 사람이 많은가봐
21:42 l 조회 7
난 내년에 결혼해도 괜찮은데2
21:42 l 조회 7
인프피들아 너네 대체 왜이러냐?1
21:42 l 조회 9
이영애의 소화 효소 먹어본 익들아
21:41 l 조회 5
비행기랑 광역버스 종점에서 나갈때 양보 왜하는거임 안에 사람있는데
21:41 l 조회 7
남자 방사선사 대개 훈훈한것같음5
21:41 l 조회 31
가슴성형 할까4
21:40 l 조회 14
대구사람들은 신안 욕하면 안된다
21:40 l 조회 11
백룸 VS 군체4
21:40 l 조회 7
여시가 자꾸 글올리는데 우리도 여시에 올리자3
21:40 l 조회 19
유툽 봐도 홍명보 큰 잘못 모르겠음
21:39 l 조회 19
내 거 유튜브 글씨체 이상한 것 같음 ㅠ 5
21:39 l 조회 23
요즘 이런 원피스 입기 유행 지났나 …?👗👗5
21:39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