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과 헤어진지 1개월 정도 되었고 내가 차였어. 1주일후에 한번 붙잡고 더 이상 연락안했어.
현재는 회사에서 인사나 공적인 대화만 나누는 사이
공무적으로 고마운 부분도 있고, 그 사람이 만났을때 진짜 이것저것 많이챙겨줘서 받은것도 많고..
무릎이 아프다는 얘기를 주변분들한테 들어서 선물하기로 무릎 마사지기 찜질기 선물주면서
"생일 축하해 부담 안가졌으면 좋겠어" 한마디 하고 싶은데 어때? 부담시려?
아니면 그냥 문자만 보낼까?

인스티즈앱